하림,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 출시

국내산 토종닭의 뼈를 일일이 수작업으로 발라내 사용

생우유를 함유해 부드러운 속살과 훈제 향과 매콤한 바베큐 양념의 맛을 동시에 선사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수퍼마켓에서 단독으로 선보여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16-06-22 09:13
익산--(뉴스와이어)--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이 신제품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를 24일 출시한다.

하림의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는 손으로 일일이 뼈를 발라낸 100% 국내산 토종닭 순살만을 사용하여 먹기 쉽게 가공한 제품이다. 훈제 향과 매콤한 바베큐 양념이 배어있어 닭고기의 기름진 맛을 잡아주고 여기에 생우유를 2.7% 가미하여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속살이 특징이다.

토종닭의 경우 일반 닭에 비해 영양학적 가치가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지만, 조리시간이 길고 백숙과 닭볶음탕 등 그 조리법도 다양하지 못하다는 인식 때문에 소비자들의 선택이 한정적이었다. 이에 하림에서는 더운 날씨에 간편하고 이색적인 보양 메뉴로 본 제품이 눈에 띌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는 프라이팬이나 전자레인지로 2~3분이면 조리 가능하여 가정과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쌈이나 샐러드, 무침메뉴로도 훌륭하다.

하림 마케팅팀 토종닭 담당자인 정은성 과장은 “별도의 손질이나 양념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어 무더위 손쉬운 보양 메뉴로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앞으로도 영양가 높은 토종닭의 다양한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하림의 ‘토종닭 바베큐 훈제 슬라이스’는 24일부터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GS수퍼마켓 전 지점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가격은 9천 원대.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김혜은
02-6363-82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