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썬키스트 과일칩 시리즈 3종 출시

썬키스트 과일칩 망고, 바나나, 파인애플 3종 출시

썬키스트 너츠, 신제품 선보이며 제품 다각화

썬키스트 본사의 감독 하에 위생적이고 체계적으로 생산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6-06-22 10:40
서울--(뉴스와이어)--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 썬키스트와 국내 마케팅 및 유통사인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이 신제품인 썬키스트 과일칩 시리즈를 선보인다.

썬키스트 과일칩은 100% 원물 그대로의 과일을 동결건조방식으로 가공해 15~20g 용량으로 담은 소포장 제품이다. 이번 출시에서는 망고, 바나나, 파인애플의 3종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과일칩은 유전자조작식품을 사용하지 않고 설탕과 트랜스지방, 글루텐이 들어있지 않은 식품으로 패키지 겉면에 이 부분을 표기해 소비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과일수입회사인 진원무역의 본업에 썬키스트의 기술력과 품질을 더한 썬키스트 과일칩은 향후 더욱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썬키스트 과일칩 제품은 미국 썬키스트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국내에서 포장해 판매하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인 썬키스트는 제품의 품질관리와 생산공정 및 제품포장 등 많은 부분에 관여했다. 국내에 출시되는 썬키스트 과일칩 제품은 썬키스트 본사의 깐깐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곳에서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감독 하에 생산된다.

썬키스트 과일칩 신제품은 대형할인점과 백화점 식품매장, 만나몰을 비롯한 온라인 매장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1봉지 기준 3,000원이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 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하고,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국산 및 수입과일의 포탈 브랜드로 ‘Manna’(만나)라는 청과물 브랜드를 장기적인 계획으로 투자해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세계 시장에서도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2년부터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 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