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노인종합복지관, 중화요리 ‘락궁’과 함께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 실시

2016-06-22 11:49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관장 이은주)이 16일 도봉구 대표음식점인 ‘락궁’(대표 서재덕)의 후원으로 사랑의 자장면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락궁의 후원으로 진행된 자장면 나눔 행사를 통해 도봉노인종합복지관 회원은 물론 지역주민에게 자장면 600그릇을 대접하며 맛있는 나눔의 시간이 되었다.

락궁은 2012년부터 도봉노인종합복지관과 인연을 맺으며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연 2회 자장면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 내 나눔을 실천하는 대표 음식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서울시립 도봉노인종합복지관 이은주 관장은 “자장면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 내 어르신에 대한 관심 및 나눔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락궁 서재덕 대표는 “자장면 한 그릇에 즐거워하시는 어르신을 보며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즐거움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사랑의 자장면 나눔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서 함께 나누며 소통하는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봉노인종합복지관 개요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은 노인복지발전을 위하여 서울시가 건립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수탁 운영(2000.10)하는 전문적인 노인복지기관이다. 재활치료, 복리후생, 사회교육, 여가지도, 건강진단 등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실시하여 보람있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보장하고 저소득 노인들의 자활·자립을 도와 지역노인의 복지향상을 도모하고 건강한 사회건설을 유도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obongnoin.or.kr

연락처

도봉노인종합복지관
홍보담당
고광준 대리
02-993-99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