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상비’, ‘신룡승천 시즌2’ 사전 참여 이벤트 실시

빠른 캐릭터 성장, 시즌 전용 아이템 지원하는 시즌 서버 오픈

귀속 표국, 공성전 보상 업데이트 진행

뉴스 제공
게임온 스튜디오
2016-06-23 12:30
성남--(뉴스와이어)--㈜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 서비스 하는 무협 2D MMORPG ‘신(新)천상비’에서 ‘신룡승천 시즌2’ 사전 참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목) 밝혔다.

‘신룡승천’은 일정 기간만 운영되는 시즌제 서버로 빠른 캐릭터 성장 및 시즌 전용 아이템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즌이 종료된 후에는 시즌 서버 정보를 본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신룡승천’ 시즌2에 앞서 사전 참여 이벤트를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사전 신청 이용자에게는 서버 오픈 후 캐릭터의 체력과 내공이 상승하는 아이템과 캐릭터 성장 지원 아이템,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아이템 등이 지급된다.

추가로 시즌1에서 호평을 받았던 캐릭터 이전 및 능력치 이전 서비스가 지원되고, 시즌 전용 아이템은 물론, 새로운 방어구 슬롯에 착용할 수 있는 요갑, 견갑 아이템도 시즌 중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신룡승천 시즌2’ 사전 참여 이벤트와 동시에 귀속 아이템만 골라서 보관할 수 있는 귀속표국과 PVP 콘텐츠인 공성전 참여 보상도 업데이트 준비 중이다.

신(新)천상비 신룡승천 시즌2 사전 참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온 스튜디오 개요

게임온스튜디오는 PC를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RPG게임을 개발, 서비스하는 개발사로서 온라인 RPG 개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IOS, Android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등 다양한 플렛폼에 적합한 게임의 개발과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게임온스튜디오는 (잠들지 않는 대륙 크로노스)와 (천상비) 양 타이틀을 개발하여 한국을 비롯한 전세계에 서비스하고 있다. 게임온스튜디오의 타이틀들은 장기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충성도 높은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의 보급률 증대에 따라, 비주얼 표현력과 입력방법을 바탕으로 하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PC용 게임의 수요는 점차 증대하고 있다. 게임온스튜디오는 기존 PC기반 온라인 게임의 개발력과 경험을 살려 새로운 기회인 모바일 게임의 개발에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신천상비 홈페이지: http://www.1003b.com

웹사이트: http://www.gameonstudio.co.kr/

연락처

게임온 스튜디오
모바일 사업팀
정만기 파트장
031-8038-72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