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힐스 갈락토미세스 라인, 7개 품목 중국 위생허가 취득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순한 발효 화장품으로 인기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6-06-23 10:53
서울--(뉴스와이어)--자연에서 얻은 성분으로 착한 화장품을 만드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의 갈락토미세스 라인 중7개 품목이 중국 위생허가를 취득하면서 순한 발효 화장품으로 현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갈락토미세스는 사케 주조사들의 손이 얼굴 피부와 다르게 부드럽고 매끄럽다는 점에서 착안해 술 주조 과정에서 발생하는 발효 효모를 연구해 만들어진 성분이다. 피부를 생기 있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브라이트닝 효과와 풍부한 보습력으로 지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한다. 또 효모의 유기산 함유로 영양 공급 및 각질을 정돈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피부 탄력 증진에도 효과가 있다.

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로부터 7개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를 취득한 퓨어힐스의 갈락토미세스 라인은 대표 제품인 ‘갈락토미세스 퍼스트 에센스’를 비롯해 토너, 아이크림, 앰플, 크림, 비비 크림, 커버쿠션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한편 퓨어힐스는 갈락토미세스 라인을 포함해 총 38개의 품목에 대해 중국 위생허가(CFDA) 인증을 완료하였으며 최근 국민일보가 선정한 소비자 만족도 1위 화장품(스킨케어)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중국 세포라, 홍콩 컬러믹스, 홍콩의 컬러믹스 등에 해외 유통 채널에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퓨어힐스 브랜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퓨어힐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퓨어힐스 홈페이지: http://www.pureheals.com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김수희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