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수험생 대상 영어강의 2개월 무료수강 혜택 제공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퍼스트 아침영어’ 강의 무료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23 14:26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공무원 영어 실력향상을 위한 ‘퍼스트 아침영어’ 강의를 7월 오픈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 2개월 간 무료수강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퍼스트 아침영어’ 강의는 공무원 수험생들이 영어 과목에서 고득점을 얻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매일 아침 1시간 동안 문제풀이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영어 강의다. 메가잉글리시 TEPS 대표강사인 곽지영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퍼스트 아침영어’ 는 7월 강의가 오픈될 예정으로, 에듀윌 9급 공무원 서울 대방학원에서는 실강으로 그리고, 서울 노원학원과 인천 부평학원, 부산 서면학원에서는 실시간 생중계 강의로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현재 각 학원 별로 수강신청을 받고 있으며, 선착순 1,000명에 한해 7월과 8월 2개월 간 아침영어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2개월 선착순 무료수강권을 받기 위해서는 온라인 수강신청 후 반드시 학원에 직접등록을 해야 한다. 무료수강 혜택 외에도 공무원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에듀윌 합격방석’이 증정된다.

6월 24일(금)에는 ‘퍼스트 아침영어’ 오리엔테이션이 오픈되어 보다 상세한 커리큘럼을 전달할 예정이다.

에듀윌은 공무원 수험생들의 영어 과목 실력 향상을 위해 ‘공무원 최우선 보카/이디엄 업그레이드 한정판’ 패키지를 특별 제작해 6차에 걸쳐 서울과 광주, 대전, 대구, 부산을 돌며 무료 증정한 바 있으며, 이번에는 보다 실질적인 실력향상을 돕기 위해 ‘퍼스트 아침영어’ 강의를 오픈하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