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아이텍, 텔스타-홈멜과 업무협약 맺어

텔스타-홈멜 자동차 설비 라인관리시스템 데이터 프로세스 분석에 ‘프로디스커버리’ 적용

뉴스 제공
굿모닝아이텍
2016-06-24 09:00
서울--(뉴스와이어)--가상화·클라우드·빅데이터 전문기업 굿모닝아이텍(대표 이주찬)은 자동화 정밀측정조립장비 전문회사인 독일 합작기업 텔스타-홈멜(대표 임병훈)과 생산 라인 이벤트로그 데이터 프로세스 분석과 설비 예지 분석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텔스타-홈멜의 자동차 설비 라인관리시스템(이하 ‘LMS’)에서 수집된 이벤트 로그 데이터 프로세스 분석에 굿모닝아이텍의 ‘프로디스커버리’를 활용하기로 하였다. 또한 ‘설비 보전’ 예측분석 시스템 연구 개발 등을 통하여 업무협력 범위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프로디스커버리는 프로세스마이닝 분석 솔루션으로 정보시스템에 저장되어 있는 이벤트 로그에서 프로세스 모델을 도출하고 모니터링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프로세스 모델 적합도 검사, 소셜네트워크 분석, 다양한 성과 분석 등이 가능하다.

설비 보전 예측분석은 설비의 이상징후를 사전에 탐지 하기 위해 검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예측 모델 및 모니터링 기능 개발을 위한 연구개발을 진행한다.

이주찬 굿모닝아이텍 대표이사는 “텔스타-홈멜과 이벤트 로그 프로세스 분석 및 ‘설비 보전’ 예측 시스템 연구개발까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가 만나 더욱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병훈 텔스타-홈멜 대표는 “텔스타홈멜의 제조라인에 굿모닝 아이텍의 IT, 빅데이터 기술을 접목하여 수평·수직 가치사슬과 연동된 제조시스템 구축에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프로디스커버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굿모닝아이텍 개요

가상화·클라우드·빅데이터 전문기업 굿모닝아이텍은 세계적인 가상화 솔루션 VM웨어를 비롯 시스코 UCS 서버, 베리타스 넷백업 어플라이언스, 넷앱 스토리지 등 IT인프라 구성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들을 공급 및 컨설팅하고 있다. 또한 최적의 가상화 패키지 솔루션인 SCAF-G라는 자체브랜드를 출시하여, 망분리인터넷VDI, 스마트워크업무용VDI, 고속대용량BigData플랫폼을 고객맞춤형 솔루션으로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VM웨어 사용 고객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웹포털 서비스 클로버VDI 관리툴을 개발하는 등 고객의 업무 편의성 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2004년 창립 이래 매년 혁신과 성장을 거듭한 결과 공공, 금융, 제조, 유통 등 다양한 산업 분야 450여 개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도 창의적인 문화마케팅 활동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희망나눔마라톤’을 통한 기부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도 잊지 않고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odmit.co.kr

연락처

굿모닝아이텍(주)
전략마케팅팀
여윤진 과장
070-7164-45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