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40억 번째 PIC? 마이크로컨트롤러 출하

2005-09-26 09:24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아날로그 반도체 전문업체인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한국 지사장: 한병돈)는 40억 번째 PIC? 마이크로컨트롤러인 PIC16F877 고성능 플래시 마이크로컨트롤러를 독일의 인스타 일렉트로(Insta Elektro)社에 출하했다고 발표했다. 이로써 마이크로칩은 2004년에 30억 번째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출하한지 약 19개월 만에 40억 번째 마이크로컨트롤러를 공급하게 됐다. 이번 발표는 마이크로칩의 PIC 마이크로컨트롤러가 세계 임베디드 컨트롤 디자인 분야에서 비용 효과적인 고성능 솔루션으로 인정받고 지속적으로 채택되고 있음을 입증한다.

마이크로칩의 스티브 상기(Steve Sanghi) 사장 겸 CEO는 “40억 개 이상의 PIC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출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면서, “마이크로칩은 PIC 마이크로컨트롤러 아키텍처, MPLAB? 개발 시스템, 세계적인 유통 협력업체, 현장 영업 애플리케이션 지원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 개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대한의 이점을 제공함으로써, 세계 8비트 마이크로컨트롤러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가고 있다”라고 이번 출하에 대한 의미를 밝혔다. 마이크로칩은 현재 285개 이상의 PIC 마이크로컨트롤러를 공급하고 있으며, 37만개 이상의 개발 툴을 출하했다. 또한, 120개 이상의 세계적 툴 제조업체와 협력 관계를 맺어, 전세계 4만5천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가장 폭넓은 선택 범위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0년 넘게 마이크로칩의 고객이 되어온 인스타 일렉트로는 마이크로컨트롤러, 시리얼 EEPROM 및 아날로그 디바이스 등 마이크로칩의 다양한 임베디드 컨트롤 솔루션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인스타 일렉트로의 허버트 쉬프케(Herbert Schiffke) 사장은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와 우리가 오랫동안 맺어 온 관계는 양측 모두에게 많은 이익을 가져왔으며, 인스타 일렉트로가 특히 마이크로칩의 40억 번째 PIC 마이크로컨트롤러를 받게 되었다는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마이크로칩이 제공하는 우수한 개발 툴 및 지원 활동은 인스타 일렉트로의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에 소요되는 시간을 최소화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인스타 일렉트로는 조명, 블라인드(셔터) 제어, 열 및 공기 조절, 보안 및 센서 제품들을 디자인, 개발 및 생산하는 기업이다. 또한 다양한 PIC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자사 시스템이 지능적으로 에너지 및 관리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한다. 인스타 일렉트로의 제품에는 전체 시스템 통합을 위해 직렬 통신이 이용되며, 이 기능은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하면서 대형 건물 및 조명 시스템의 중앙 통제 장치와 블라인드 컨트롤러가 상호작용하도록 해 준다. 폭넓은 마이크로칩의 PIC 마이크로컨트롤러는 인스타 일렉트로가 애플리케이션의 요구조건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각 디바이스간의 호환성을 확보해 코드를 재사용할 수 있게 한다.


웹사이트: http://www.microchip.com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백성환부장 02-554-720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 인컴브로더 이희영 과장 02-2016-7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