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 기탁

2011년 1월부터 매달 진행, 6월에는 저소득층 어르신들 도와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24 10:22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 6월 22일(수)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을 찾아 ‘사랑의 쌀’을 기탁했다.

2011년 1월부터 시작된 에듀윌의 ‘사랑의 쌀’ 나눔은 이달로 66회째를 맞았으며, 그 동안 기증된 쌀만 총 6,600포대에 이른다.

이날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사랑의 쌀’ 100포대 기증식에는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과 김종규 부장,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이문순 원장과 한주환 팀장, 윤장숙 전임교수 등이 참석했다.

에듀윌이 기증한 ‘사랑의 쌀’은 도촌종합사회복지관에 있는 경로식당에 전달되어 저소득층 및 독거 어르신들의 식사 지원에 쓰여질 예정이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어르신 무료급식 외에도 방과 후 교실, 장애인인식개선 교육 등 어린이, 성인, 노인 등 모두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이문순 원장은 “에듀윌의 ‘사랑의 쌀’이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르신들의 식사지원에 뜻있게 쓰여질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2011년부터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밥 한끼의 소중함을 나누고 싶어 시작하게 된 ‘사랑의 쌀’ 나눔이 그 뜻을 제대로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사랑의 쌀’ 나눔을 기업차원이 아닌 모두가 동참할 수 있는 나눔 활동으로 만들고자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