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 서울랜드 내 워터페스티벌 참여객에 ‘너프 수퍼소커’ 대여

‘너프 타겟 체험존’ 운영, 너프 수퍼소커 및 너프 신제품 체험 기회 마련

뉴스 제공
해즈브로코리아
2016-06-24 11:24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완구, 엔터테인먼트 기업 해즈브로코리아가 25일부터 8월 28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는 과천 서울랜드 여름축제 ‘Cool 썸머 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해즈브로코리아는 서울랜드 여름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서울랜드 워터쇼-워터워즈’ 물총대결에서 물총 완구 ‘너프 수퍼소커 (Nerf Super Soaker)’를 빌려주는 대여샵을 운영한다.

‘너프 수퍼소커’는 해즈브로의 대표 스포츠 액션 브랜드 ‘너프(NERF)’의 물총 완구로, 저격용 총 같은 긴 사정거리와 정확도를 가진 신개념 장난감 물총이다.

미국 NASA의 과학자가 발명했으며 가압식 물통으로 기존 제품보다 많은 양의 물을 저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랜드 워터쇼-워터워즈’는 피터팬과 관람객이 힘을 합쳐 네버랜드에 침입한 후크 해적단과 물총대결을 펼치는 참여형 공연이다.

여름 한정 특별 공연으로, 서울랜드 내 세계의 광장에서 진행된다.

음악과 함께 대결이 시작되면, 워터호스를 든 피터팬과 친구들이 물을 분사하며 후크 해적단을 공격한다.

물총싸움이 진행되는 세계의 광장 주변에는 물이 자동으로 분사되는 워터캐논과 워터샷이 곳곳에 설치돼 시원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너프 수퍼소커’와 신제품인 25 연발 ‘너프 엘리트 하이퍼파이어’로 타겟을 쏘는 ‘너프 타겟 체험존’이 삼천리동산 씨름장 일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너프 타겟 체험존’에서는 참여 고객 가운데 1일 2~3회 이벤트를 통해 너프 엘리트 파이어 스트라이크, 너프 르벨 갤러리 타겟세트, 너프 수퍼소커 알파파이어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과천 서울랜드 ‘Cool 썸머 페스티벌’에는 여름밤 정취를 더하는 라이브 밴드 공연, 비어파티, 야간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해즈브로코리아 개요해즈브로는 어린이 및 가족을 위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해즈브로는 장난감에서부터 게임, TV 프로그램, 동영상, 디지털 게임 및 종합 라이선스 프로그램을 비롯해 국내에는 영화로 유명한 트랜스포머, 크레-오, 너프, 플레이도, 배틀쉽, 지아이조, 퍼비, 마이리틀포니, 모노폴리, 인생게임 등 보드게임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고객들에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또한 전세계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게이머들의 리더인 위저즈오브더코스트사(Wizards of the Coast LLC)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해즈브로코리아 지사가 설립된 이후로 매직: 더 개더링을 비롯하여 트랜스포머, 크레-오, 너프, 플레이도, 어벤져스, 스타워즈, 퍼비, 마이리틀포니, 모노폴리, 인생게임 등의 브랜드 제품을 국내에 유통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hasbro.co.kr/

연락처

해즈브로코리아
김형규 차장
02-6907-3044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뉴스커뮤니케이션스
기효진
02-6323-50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