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아스튜디오, 무점포 소자본 창업가능한 B2B 솔루션 ‘아임웹 파트너’ 출시

디자인 대행, 영업 역량만으로 자체 상표를 통해 웹 에이전시 창업 가능

창업 위험성이 낮고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어 직장인 투잡도 가능해

웹사이트 호스팅 비용 외에는 별도 지출되는 비용 없어

뉴스 제공
코코아스튜디오
2016-06-27 08:20
서울--(뉴스와이어)--27일(월) 코코아스튜디오(대표 이수모)가 서비스하는 클라우드 기반 반응형 웹사이트 솔루션 ‘아임웹(I’m web.)’이 무점포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B2B 상품 ‘아임웹 파트너(I’m web. Partner)’를 출시했다.

‘아임웹 파트너’는 반응형 웹사이트를 마우스 조작만으로 쉽게 제작할 수 있는 웹사이트/쇼핑몰 솔루션 ‘아임웹’을 주문자 상표 부착(OEM) 방식으로 저렴하게 공급 받아 창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상품이다.

‘아임웹 파트너’ 계약을 하는 B2B 사업자는 ‘아임웹’이 아닌 자체 상표를 달고 기술적인 투자없이도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과 웹사이트 기반 안드로이드/아이폰 APP 공급을 목적으로 하는 웹 에이전시 사업을 할 수 있게 된다.

‘아임웹 파트너’에게는 반응형 웹사이트/쇼핑몰 제작 솔루션, 제작 교육, 웹 호스팅, 디자인 테마, 안드로이드/아이폰 APP 제작, 기술 개선, 마케팅 정보 등이 지원된다.

‘아임웹 파트너’는 웹사이트 구축 비용과 정기적으로 청구되는 웹사이트 유지 관리 비용(호스팅, 기술 지원)을 고객에게 청구하여 매출을 올리는 것을 기본 구조로 운영된다. ‘아임웹 파트너’는 본사에 웹사이트별 호스팅 원가만 납부하면 별도로 지출하는 비용이 없다.

‘아임웹 파트너’로 활동하는 B2B 사업자는 반응형 웹사이트 제작비 및 웹사이트 기반 APP 제작 가격을 자체적인 디자인과 영업 역량에 따라 자유롭게 책정해 판매할 수 있다.

본사는 B2B 사업자 영업 및 웹사이트/APP 판매 가격에 대해서는 관여하지 않으며, 적정 마진을 자체적으로 판단하여 경쟁력 있는 상품으로 판매할 수 있다.

매출 대비 수익은 평균 50~100% 이상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개인 및 법인 사업자를 포함한 누구라도 ‘아임웹 파트너’를 신청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광고 업체, 웹 에이전시, 온라인 마케팅 업체, 마케팅 및 디자인 관련 업종 종사자 등이 주요 대상이다.

이수모 대표는 “아임웹 파트너는 새로운 사업 동력이 필요한 기존 기업이나 디자인과 영업 역량을 갖춘 예비 창업자들에게 무점포 소자본으로 웹 에이전시 사업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아임웹 파트너 상품을 계약하는 B2B 사업자를 대상으로 솔루션 공급 및 개발 유지보수, 제작 교육 등을 체계적으로 실시하여 성공적인 사업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반응형 웹사이트 솔루션 ‘아임웹’은 지난 16일 정식 출시를 통해 ▲1:1 웹사이트 방문 개설 지원 ▲클릭만으로 제작하는 반응형 웹사이트 빌더 ▲무료 호스팅, 트래픽 ▲감각적인 디자인 테마 ▲회원 관리, 캘린더, 설문조사 등 위젯 ▲웹사이트 이름으로 제작, 연동되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APP 등을 적용한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선보였다.

코코아스튜디오 개요

COCOA STUDIO는 사용자가 주인공이 되는 따뜻한 기술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모바일 특화 웹사이트 빌더 ‘코코아앰’, 배달되는 반응형 웹사이트 빌더 ‘아임웹’, 종합 온라인 커뮤니티 ‘와이고수’가 있다.

웹사이트: http://imweb.me

연락처

코코아스튜디오
홍보팀장
박명호
010-4860-53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