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7급 공무원 시험대비 ‘제2회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 실시

7급 공무원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응시 가능,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실시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27 11:47
서울--(뉴스와이어)--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7급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제2회 전국 온라인 족집게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8월 27일(토) 치러질 국가직 7급 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실력점검과 취약점 보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됐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문제 수와 유형 구성, 시간제한을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각 문제 별로 정답률을 표시하여 난이도 파악과 함께 자주 틀리는 문제 유형을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7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다. 모의고사 신청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되고, 응시료는 무료다.

현재 모의고사 신청접수가 진행 중이며,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 상 시험기간 동안에도 접수 후 참여할 수 있어 모의고사가 실시되는 7월 4일(월)부터 17일(일)까지 모의고사를 볼 수 있다.

모의고사 신청은 국어, 영어, 한국사, 헌법으로 구성된 공통과목과 행정법, 행정학, 경제학으로 구성된 일반행정직 과목 중 선택 또는 모두 응시할 수 있다.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7월 18일(월) 이후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자신의 학습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과목별 점수와 전국 평균 및 석차 등을 통해 상대평가 할 수 있다.

모의고사 응시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모의고사 응시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족집게 모의고사 문제와 해설 파일 7회분’을 증정하고, 성적 우수자 10명에게는 ‘합격기초 딱 잡아주기’ 교재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