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4G 네트워크에서 RRH 테스트 시간 및 비용 획기적으로 절감시키는 CPRI RF 측정 옵션 출시

독자적인 툴, 그라운드에서 RRH성능 측정 실현

타워에 올라가는 불필요한 작업 없이 효율적인 네트워크 최적화 실현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16-06-28 10:14
성남--(뉴스와이어)--안리쓰는 4G타워 꼭대기에 설치된 RRH(Remote Radio Head)의 테스트 과정을 획기적으로 간소화시키고 비용을 절감시킨 시장 선도적인 E시리즈인 Site Master™, Spectrum Master™, Cell Master™ 휴대용 필드 분석기에 CPRI RF 측정 성능을 도입했다고 발표했다.

안리쓰가 필드 테스트 솔루션 분야에서 업계 선도업체의 입지를 공고히 하면서 새롭게 발표한 옵션은 무선 네트워크를 담당하는 무선 캐리어 엔지니어, 기술자, 도급업체들이 그라운드(ground) 레벨에서 무선 업링크(radio uplink)에 대한 간섭 소스를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에 따라 직원들이 타워에 올라가야 하는 불필요하면서 비용이 많이 드는 작업을 줄일 수 있다.

CPRI RF 측정 옵션이 설치됨에 따라 E 시리즈 분석기는 무선 네트워크를 설치, 유지하여 최적화시킬 때 수많은 장점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동급 최강의 스윕 속도(sweep speed)는 경쟁사 솔루션 대비 10배 더 빠르다. 빠른 속도 덕분에 안리쓰 솔루션들은 간헐적인 간섭원을 포함해 모든 간섭 신호를 쉽게 포착할 수 있다. 스펙트럼/스펙트로그램 튠(Tune) & 줌(Zoom)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디스플레이된 신호에 대한 관심 분야로 확대할 수 있으며 간섭 신호를 더욱 면밀하게 조사하고 더 정확한 출처를 확인할 수 있다.

Auto Detect 기능은 설정 시간과 잠재적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CPRI 링크를 자동으로 구성하는 새로운 CPRI RF측정 옵션에도 설계되었다. 이 혁신적인 기능은 사전 구성된 무선 셋업으로 지원되며 테스트 계측이 CPRI 링크와 매치 해야 하는 기존의 어려운 작업을 상당히 간소화시켜 준다.

E 시리즈의 휴대형 분석기에 새롭게 도입된 CPRI RF측정 옵션은 안리쓰의 BTS Master™ 기지국 분석기를 위해 사전에 개발된 CPRI RF 측정 성능에 대한 성공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따라서 안리쓰는 상용화된 CPRI RF 테스트 솔루션을 위한 가장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제공한다. CPRI 광전송학 링크 테스트를 위해 안리쓰는 Network Master™ Pro MT1000A 및 Network Master Flex™ MT1100A 광 전송 테스터 장비를 제공하여 통합적인 CPRI 테스트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안리쓰는 네트워크 사업자와 도급업자들에게 4G 네트워크의 설치, 유지, 최적화를 위한 광범위한 라인의 필드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 제품들과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들은 기술엔지니어의 생산성을 최대화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운영 비용을 절감시킨다. 제품들과 서비스들은 무선 네트워크가 KPI(Key performance indicator)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보장하며 이에 따라 네트워크 동작을 최대화하고 고객 이탈을 감소시킨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Anritsu Corporation, Ltd )는 120여 년간 혁신적인 통신 계측 장비를 개발해온 안리쓰 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의 한국 법인으로, 기존 및 차세대 유무선 통신 시스템과 사업자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안리쓰는 현재 무선, 광학, 마이크로파/RF, 디지털 장비를 비롯해 연구개발, 제조, 설치 및 유지관리 관련 운영 지원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용 정밀 마이크로파/RF 부품, 광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공급하고 있다. 전 세계 각 지역에 지역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안리쓰는 90여개국에서 약 4천명의 직원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서영준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