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8월 검정고시 대비 ‘벼락치기 합격반’ 오픈

알짜배기 이론 학습과 스피드 실전 훈련으로 단기간 검정고시 준비에 도움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28 10:56
서울--(뉴스와이어)--검정고시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8월 3일(수) 치러질 2016년 2회 검정고시를 앞두고 ‘벼락치기 합격반’을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검정고시 벼락치기 합격반은 단기 완성 커리큘럼으로 단기간에 실력향상을 도와 검정고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먼저, 학습시간단축을 위해 꼭 알아두어야 할 기본이론의 핵심만을 선별한 핵심요약강의를 제공하고, 출제 유형 분석을 통한 실전모의고사 문제풀이로 검정고시를 준비하는데 있어 취약점을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여기에 기출문제특강으로 반복학습을 통한 실력 다지기에도 중점을 두었다.

현재 검정고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수강료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며, 고졸과 중졸 벼락치기 합격반 중 선택수강 할 수 있다.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경우 보통 영어와 수학 기초가 부족해 어려움을 겪는 일이 많다는 점에서 수강 특별혜택으로 영어와 수학 기초 특강을 무료제공하고, 스마트폰과 PMP, MP3 강의도 수강기간 동안 무료로 수강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검정고시 합격요약집’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검정고시 합격요약집’은 검정고시 최신 수험정보와 과목별 시험 출제경향 및 학습전략, 과목별 핵심정리 등 초보 수험생이 꼭 알아두어야 할 수험정보를 수록했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검정고시는 4월과 8월 연 2회 실시되며, 2회 검정고시 합격자는 8월 25일(목) 발표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