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2016, 8월 코엑스에서 개최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6-06-28 11:40
서울--(뉴스와이어)--20여년간 국내 식품산업 관련 전시회를 주최해 온 월드전람이 국내기업의 할랄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Halal Trade Expo Korea)’ 전문 전시회를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3회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는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 서울발효식문화전, 식품소재 및 비타푸드페어, 디저트&스낵페어특별전과 함께 내추럴위크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할랄산업 전문 전시회다.

최근 무슬림 국가들의 경제성장률이 전 세계 평균보다 높고, 전 세계 소비의 11.5% 가량을 차지하여 할랄시장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월드전람은 이를 반영하여 유기농식품, 발효식품, 비타푸드 건기능식품 등에 관심을 갖고 있는 해외 바이어 30여명을 초청하여 1:1 비즈니스 수출상담을 통해 해외 진출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는 전시회 전문기업인 ㈜월드전람이 단독으로 개최하며, 태웅식품, 풍기인삼농협, 유자식품클러스터사업단, 바그담, 비에스알코리아 등 식품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컨설팅 등 다양한 업체가 참가해 할랄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할랄제품 외에도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UAE, 싱가폴, 중국 등 다양한 해외 할랄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으며, 국내외 바이어들을 초청하여 실질적인 할랄산업 축제의 장이 될 전망이다.

최근 할랄식품은 무슬림 소비자뿐만 아니라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기농식품, 발효식품, 비타푸드 건기능식품과 함께 깨끗하고 안전한 식품이라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어, 할랄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업체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큰 기대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월드전람은 유기농식품, 발효식품, 비타푸드 건기능식품 등과 함께 열리게 될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전문 전시회가 할랄산업의 축제로 승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람회 참관을 희망하는 참관객은 홈페이지에서 사전 등록하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월드전람 개요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제3회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http://www.halalkoreaexpo.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주)월드전람
할랄산업엑스포코리아 2016 전시사무국
02-557-6776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