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의학박사 정유미 원장, 매경TV 생방송 ‘건강한의사’ 공동 MC 맡아

뉴스 제공
매직키스치과
2016-06-30 09:20
서울--(뉴스와이어)--매직키스치과 대표원장이자 아나운서 출신 치과의사로 잘 알려진, 치의학박사 정유미 박사가 6개월간 치과분야 패널로 임했던 매일경제 TV의 수요스페셜 <건강한 의사> 프로그램에 공동 MC로 발탁되었다.

이에 따라 <건강한 의사>는 그동안 한의학박사 안상원 원장 단독 진행에서 정유미박사가 합류하면서 2MC 체제로 돌입했다.

<건강한의사>는 매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가량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동시간대 주말엔 재방송도 편성되어 있다. 그동안 한방 의료 위주의 프로그램이 많지 않았던 상황이었으나 <건강한의사>는 한의학계 각 분야에서 인정받는 전문의들이 방송중 전화상담을 통해 시청자분들의 궁금증을 바로 풀어 드리고 치료법까지 명쾌하게 제시하는 한방 의학 상담 프로그램이다. 최고의 한의학 전문의들이 시청자 여러분께 건강을 지키는 올바른 습관을 제시하며 일상생활 속에서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한방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주 수요일 진행되는 ‘수요스페셜’에서는 <건강한 의사>로 분해, 한의사는 물론, 의사 및 치과의사들이 출연, 1:1 맞춤상담을 통해 나와 내 가족의 건강과 질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명쾌하게 풀어나가고 있어 각광받고 있다. 수요스페셜에선 특히 아나운서 출신, 치의학박사 정유미 원장을 공동 MC로 영입함으로써 보다 다양한 의학 정보와 건강과 질병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종합 의학프로그램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에 따라 건강과 질병, 의료와 관련한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제공에 관심있는 의사나 의학관련 종사자들의 다양한 참여 또한 기대된다.

한편 매직키스치과의 정유미 대표원장은 그동안 의사이자 아나운서로 활동한 바 있으며 tvN <렛미인> 시즌 1부터 5까지 유일한 치과의사로 출연하며 각종 프로그램에서 건강한 의학정보 제공을 해왔다. 또한 정 원장은 대한구강보건협회, 한국의료법학회, 청소년흡연음주예방협회 등에서 이사로 활동하며 국민 건강증진에도 힘쓰고 있다. 특히 이번 매일경제TV의 수요스페셜 <건강한의사>는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시청자들과의 전화상담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라 참여의 의미가 더 뜻깊다.

매직키스치과 블로그: http://blog.naver.com/mkissdent/220735809404
매일경제TV 건강한 의사 수요스페셜 방송바로가기: http://mbnmoney.mbn.co.kr/program/vod/?program_no=...

웹사이트: http://mkissdent.com

연락처

매직키스 치과
홍보이사 Edward Kim
02-3452-827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직키스치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