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개의레시피, 농심과 함께 장마철 맞이 ‘부침개 공모전’ 실시

다양한 부침개 레시피들을 요리앱 ‘만개의레시피’에서 만나보자.

뉴스 제공
만개의레시피
2016-06-29 09:00
서울--(뉴스와이어)--만개의레시피는 다가오는 장마철을 맞이해 농심과 함께 푸짐한 상품이 주어지는 ‘지글지글 부침개’ 레시피 공모전을 7월 17일까지 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누구나 제한 없이 만개의레시피 이벤트 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현재 한식 스타일의 호박전부터 퓨전 스타일의 김치오꼬노미야끼 등 다양한 레시피들이 속속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주부들의 내공 있는 레시피와 자취생들의 간편하고 이색적인 레시피들은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공모전에 참여한 레시피들은 만개의레시피 앱에서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부침개 공모전 참여자들에게는 농심에서 제공하는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농심 포테토칩 맛짬뽕맛, 짜왕맛 등으로 구성된 신제품과 신라면, 수미칩 등으로 구성된 추천제품이 모두 담긴 농심 선물세트를 총 40분에게 제공한다.

만개의레시피는 장마철 구미가 당기는 음식 중 하나인 부침개를 만들어보고, 습한 여름 장마철을 보다 맛있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만개의레시피 개요

만개의레시피는 2011년 개인,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레시피를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공모전, 쿠킹클래스, 블로거 체험단,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제작 및 배포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기업들에게 제공하며, 현재 550만 회원과 최대 규모 레시피 제작자 1,641명을 기록하는 국내 1위 요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웹사이트: http://www.10000recipe.com

연락처

만개의레시피
마케팅팀
양해진 주임
070-4896-6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