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토리, 1학기 논문제작 특별 할인 이벤트 실시

함께 할수록 커지는 학위논문 제작 할인…이용후기 참여자 전원 파리바게트 만 원권 증정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6-06-29 08:21
파주--(뉴스와이어)--온라인 인쇄 전문업체 북토리가 7월 말까지 논문제작 단체 접수 할인 및 이용후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지털 인쇄 전문업체 한국학술정보㈜의 인쇄 브랜드 북토리에서는 약 40여 대의 최신 디지털 인쇄기기로 연간 약 7,500종의 도서를 포함한 다양한 인쇄물을 제작하고 있다. 더불어 2014년부터 세계 최대 인쇄 및 콘텐츠 유통 기업인 Ingram Content Group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다양한 해외도서를 국내에 생산·납품하고 있다.

최근 온라인으로 학위논문 제작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소문이 대학원생들 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지게 되면서, 인터넷으로 학위논문 제작을 의뢰하는 고객의 수가 증가하였다. 따라서 온라인 업체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북토리는 두 가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는 ‘뭉치면 할인 이벤트’이다. 학위논문 제작 시즌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로서 단체 접수 인원이 5명이면 5%, 10명이면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함께하는 인원수 및 각 참여자의 아이디를 남기면 할인쿠폰을 증정 한다. 추천인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북토리는 대학원생들의 가격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기 위해 논문 단체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학위논문 특성상 그림 및 표 같은 참고자료를 선명하게 인쇄하기 위해서는 고화질 인쇄 및 고급 용지를 사용해야 하고, 표지가 단단한 하드커버로 제작하여 권 당 제작 단가가 다른 인쇄물에 비해 높기 때문이다.

두 번째 ‘내가 경험한 북토리’는 북토리 이용 후기를 남기면 참가자 전원에게 파리바게트 만 원권이 지급된다. 북토리를 한 번이라도 이용했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온라인 인쇄의 특성상 직접 방문하여 인쇄 샘플을 확인하는 것은 쉽지 않다. 따라서 온라인 인쇄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이 다른 고객들의 솔직한 후기를 참고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간편한 온라인 학위논문 주문은 대학원 선후배들 사이에서 소위 팁처럼 퍼지면서 온라인 논문 주문자 수는 매년 증가하고 있다.

북토리는 단체 할인 및 이용후기 이벤트는 논문을 쓰느라 고생한 대학원생들을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학원생들은 북토리만의 프리미엄 인쇄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북토리는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북토리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북토리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북토리 개요

한국학술정보㈜의 디지털인쇄 브랜드인 북토리는 국내 최초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하여 첨단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연간 500여종의 도서가 POD 방식으로 출간되고 있으며 매일 100여종 이상의 인쇄물을 제작하고 있다. 현재 북토리는 약 40여대의 디지털 인쇄기기와 70여 가지의 POD 솔루션을 기반으로 국내 주요 정부기관, 연구소, 대학, 학원 등 다양한 분야의 인쇄물을 제작하고 있다. 2014년부터 세계 최대 인쇄 및 콘텐츠 유통 기업인 Ingram Content Group (이하 Ingram) 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다양한 해외도서를 국내에 생산·납품 하고 있다. 이는 아시아 최초이며, 세계에서도 북토리의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북토리: http://www.booktory.com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마케팅팀
안현 대리
031-940-1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