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수딩젤 멀티 패치’ 출시

청정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즙의 에너지가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관리

탁월한 수분감과 뛰어난 밀착력의 하이드로겔 패치가 피부에 고밀착…빠르고 집중적인 진정효과 부여

여름철 간편하게 달아오른 피부 관리를 돕는 ‘알로에 라인업’ 완성

뉴스 제공
엔프라니
2016-06-29 09:22
서울--(뉴스와이어)--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가 청정 제주산 알로에의 싱그러운 수분감으로 얼굴, 바디 등 자극 받은 피부 어느 곳이든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알로에 수딩젤 멀티 패치(2매/2,000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 제주산 알로에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은 우수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홀리카 홀리카의 베스트셀러, ‘알로에 99% 수딩젤’의 패치 버전으로 피부 진정효과와 촉촉한 수분감은 그대로 유지하고, 간편한 사용감을 더해 여름철 피서지는 물론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뛰어난 밀착력과 풍부한 수분감의 하이드로겔 패치가 마치 알로에를 그대로 잘라 붙인 듯 피부에 고밀착되어 여름철 뜨거운 태양빛에 장시간 노출된 피부, 피부 건조가 심해 간지러운 부위 등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하고 즉각적인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알로에 수딩젤 멀티 패치’를 비롯, ‘수딩젤’, ‘샤워젤’, ‘페이셜 클렌징폼’, ‘젤리 마스크 시트’로 구성된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라인’은 피부 수분과 진정이 필요한 여름 시즌은 물론 사계절 내내 활용 가능하고, 얼굴 및 바디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제품이다.

홀리카 홀리카 ‘알로에 라인’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숍: http://www.holikaholika.co.kr

웹사이트: http://www.enprani.co.kr

연락처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이메일 보내기

제품문의
080-757-1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