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 마법 같은 브로우 토탈 솔루션 ‘브로우 컬렉션’ 출시

브로우 젤, 브로우 전용 컨디셔닝 프라이머 등 9가지 카테고리 45개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

숱이 없거나 빈약한 눈썹, 정돈되지 않은 눈썹 등 모든 눈썹 고민을 해결해주는 컬렉션

눈썹 전문가 베네피트가 3년간 연구 끝에 탄생한 마법 같은 컬렉션

2016-06-29 09:46
서울--(뉴스와이어)--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세상 모든 눈썹 고민을 마법처럼 해결해주는 브로우 토탈 솔루션 ‘브로우 컬렉션’(Brow Collection)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네피트 브로우 컬렉션은 9가지 카테고리 45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숱이 없거나 빈약한 눈썹, 정돈되지 않은 눈썹 등 모든 눈썹 고민을 해결해준다. 이번 컬렉션은 브로우 젤 크림 ‘카 브로우!’와 브로우 펜슬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디파이닝 펜슬 ‘프리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 브로우 전용 키트인 ‘브로우 징’, 브로우 마스카라 ‘김미 브로우’, 하이라이팅 젤 ‘3D-브로우 톤즈’, 투명 셋팅 젤 ‘레디, 셋, 브로우!’, 하이라이트 펜슬 ‘하이 브로우 & 하이글로우 브로우’, 브로우 컨디셔너 ‘브라우보! 컨디셔닝 프라이머’로 구성되었다. 혁신적인 하이 포뮬러와 맞춤형 어플리케이터, 완벽한 컬러로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가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추천하는 ‘카 브로우!’는 선명한 눈썹을 위한 브로우 젤 크림이다. 크리미한 젤이 모양을 잡아주고 채워 또렷하고 선명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헤어 컬러나 피부 톤에 맞게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용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오랜 시간 완벽한 눈썹을 유지해준다.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 역시 베네피트가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이다. 쉽고 간편하게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브로우 펜슬로 미끄러지듯 발리는 부드러운 표뮬러가 눈썹 위에 자연스럽게 발색되며 12시간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제형으로 물과 땀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정교한 눈썹 모양을 연출 할 수 있는 펜슬 팁 내장되어 비어있는 눈썹을 자연스럽게 채워주고 실수할 걱정 없이 눈썹 꼬리도 섬세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베네피트 글로벌 마케팅 부사장이자 제품 개발자인 줄리벨(Julie bell)은 이번 브로우 컬렉션 론칭에 관해 “베네피트는 3년 전 대담하게 아이브로우 미션을 시작했고 브로우 컬렉션이 그 결과물”이라며 “눈썹 전문가 베네피트가 마침내 모든 여성의 아이브로우 고민을 마법처럼 해결해줄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번 컬렉션은 30일부터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연락처

베네피트코스메틱스코리아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