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월간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창간 5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아는 만큼 먹는다’를 테마로 시사상식 문제를 풀면 든든한 간식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6-30 11:07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월간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창간 5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창간 5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상식세끼 이벤트’로 에듀윌 도서몰에서 7월 4일(월)부터 8일(금)까지 참여할 수 있다.

‘아는 만큼 먹는다’를 테마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공개되는 시사상식 5문제를 맞추면 매일 선착순 500명씩 총 2,500명에게 ‘든든한 간식한끼’를 할 수 있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정답을 가장 빨리 맞춘 참여자 총 25명(매일 5명)에게는 영화나 독서 등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우아한 문화세끼’ 상품권을, 그리고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문제를 풀고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빕스 등 삼시세끼를 즐길 수 있는 ‘풍족한 삼시세끼’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재 ‘에듀윌 상식세끼 이벤트’에 대한 사전 안내 페이지가 오픈되어 있으며, 이벤트는 7월 4일(월) 오후 9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월간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독자들을 위한 이벤트들이 ‘에북이 자격증 이야기’ 블로그에서 6월 27일(월)부터 7월 10일(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설문조사 이벤트로 ‘설문조사하고 상큼한 과일음료 받자!’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과일음료를 증정하고, 성실한 답변을 작성해 준 5명에게는 스무디킹 음료교환권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리뷰 이벤트로 창간 5주년 기념호인 월간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 7월호를 읽고 온라인 서점에 리뷰를 작성해 준 선착순 500명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한다.

월간 ‘시험에 강한 에듀윌 시사상식’은 취업이나 입시, 자기계발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한 시사가이드로 2011년 7월 창간했으며 상식 분야에서 지속적인 베스트셀러를 달성하며, 독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에듀윌 도서몰: http://book.eduwill.net
블로그: http://blog.naver.com/eduwill_book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