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브런치 작가 황지언 ‘셀프 인테리어’ 전자책 출간

뉴스 제공
이은콘텐츠
2016-07-04 08:30
서울--(뉴스와이어)--콘텐츠 퍼블리싱 플랫폼 카카오 브런치에서 많은 작가의 글이 책으로 출간을 앞두고 있다. 카카오는 ‘브런치북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브런치의 작가들을 대상으로 책 출간 지원 공모전을 했었다.

보도자료에 따르면‘제 2회 브런치북 프로젝트’에서는 한 달간 1,300명의 브런치 작가가 2,000개 매거진, 총 3만여 개 달하는 글 응모됐으며, 대상 수상한 10명의 작품은 하반기 중 책 출간, 금상, 은상, 아동문학특별상 등 26명에게는 출간 지원금 전달할 예정이다.

이처럼 작가와 독자의 소통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의 풍부한 소재 작품들이 브런치에서 발행되고 있으며 모바일 콘텐츠 시대에 플랫폼의 확장도 눈여겨 볼 만하다.

카카오 브런치 작가로 많은 독자를 가진 황지언 작가 또한 자신의 브런치에서 썼던 글을 가다듬어 이은콘텐츠에서 ‘명화로 꾸며보는 원포인트 셀프 인테리어’ 전자책으로 출간했다.

벽지, 공간, 벽의 색, 액자 등 인테리어 구성 요소와 더불어 우리가 흥미롭게 읽을 수 있는 미술사조 이야기까지 담겨있으며 자신만의 어울리는 그림을 찾고, 쉽게 꾸미는 방법을 소개한다.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을 두고 있거나 손쉽게 하고 싶은 분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명화로 꾸며보는 원포인트 셀프 인테리어
황지언 지음 | 이은콘텐츠 | ebook | 6,900원

이은콘텐츠 개요

이은콘텐츠는 개인 및 기업의 히스토리텔링을 바탕으로 최적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셜콘텐츠 퍼블리싱 기업이다. 또한 이북 전문 출판사 이은북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이은북에서는 즐거운 책, 짜릿한 책, 읽고난 후 뭔가 남는 책, 사람과 꿈을 이어주는 책을 출판한다.

브런치 황지언: http://brunch.co.kr/@homoartcus

웹사이트: http://www.eeuncontents.com

연락처

이은콘텐츠
소셜에디터팀
이지영 팀장
02-334-120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