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헤라자데 라파티, IBC2016 컨퍼런스서 기조 연설

뉴스 제공
IBC
2016-06-30 16:4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셰헤라자데 라파티(Shahrzad Rafati) 브로드밴드TV(BroadbandTV)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가 9월 10일(토) IBC2016 컨퍼런스에서 기조연설에 나선다고 IBC가 오늘 발표했다.

브로드밴드TV는 지난 11년 동안 온라인 동영상 분야의 강자로 발돋움했으며 현재 세계 최대 멀티플랫폼 네트워크로 군림하고 있다. 전문 기술력에 기반한 캐나다 밴쿠버 기반의 BBTV는 7만6000여 온라인 동영상 제작자와 더불어 월 노출 162억 건을 기록하고 있으며 콘텐츠 배포, 기술, 프로모션, 제작, 크리에이티브 및 디자인 서비스, 수익화 기회를 포함한 종합 서비스 및 솔루션과 제작자를 위한 각 수직 시장 내 틈새 가치 제안을 제공하고 있다.

BBTV는 미국 프로농구(NBA), 비아컴(Viacom), 소니픽처스(Sony Pictures), 프리맨틀미디어(FremantleMedia) 등 미디어 공룡을 위한 권리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라파티는 긍정적인 사회 변화의 옹호자이자 성공한 기업인이다.

라파티는 BBTV의 플랫폼 작업 방식과 AOL의 허핑턴포스트(Huffington Post)와 독창적 결합으로 ‘아웃스피크’(Outspeak)라 명명된 참신한 온라인 동영상 저널리즘 네트워크를 창조했으며 NBA와 손잡고 농구와 농구 문화에 중점을 둔 획기적인 영상 제작자 커뮤니티 ‘NBA 플레이메이커’(NBA Playmakers)를 선보이기도 했다. 라파티는 신세대 유튜브(YouTube) 사용자층이 기술 및 콘텐츠와 교류하는 방식을 소개하고 이 같은 변화가 전통 방식에 미치는 영향을 조명할 예정이다.

‘디지털 시대의 변화: 미디어/엔터테인먼트의 리더십, 전략, 크리에이티비티’(Transformation in the Digital Era: Leadership, strategy and creativity in media and entertainment)라는 제목의 이번 행사에는 300명 이상의 고위 임원이 연사로 나서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기술 분야 핵심 이슈에 대한 통찰을 공유할 예정이다.

추가 정보:

브로드밴드TV 네트워크는 7만 6000명 이상의 제작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들은 매달 약 50만 개의 신규 동영상을 올리고 있다. 브로드밴드TV 네트워크는 162억 건의 월 노출을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최대 규모의 멀티 플랫폼 네트워크(MPN)으로 자리하고 있다.

라파티는 브로드밴드TV 외에도 디팩 초프라(Deepak Chopra) 박사와 손잡고 세계 최초의 초프라 요가(Chopra Yoga)를 공동 설립했으며 다양한 기업 포트폴리오에 투자하고 있다.

현재 웹사이트(IBC.org/register)에서 IBC2016 등록이 진행되고 있으며 7월 15일까지 조기 등록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IBC 개요

IBC박람회는 전 세계 연예 및 뉴스 콘텐츠의 창작, 관리 및 제공 사업에 종사하는 전문인들을 대상으로 매년 열리는 최고의 국제행사이다. 매년 170여 개국에서 5만 5000명 이상이 참가하는 IBC박람회는 동료 전문가들이 평가하는 권위 있는 컨퍼런스와 1600개 이상의 첨단 전자 미디어 기술 제공업체들의 기술, 제품 전시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교가 안될 만큼 많은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브로드밴드TV(BroadbandTV) 개요

브로드밴드TV(BroadbandTV)는 혁신적인 미디어/기술 기업으로 프리미엄 미디어 브랜드와 특허기술, 다중 온라인 도달 능력을 바탕으로 온라인 동영상 제작자의 성공에 동력을 제공하고 있다. 브로드밴드TV는 7만6000여 네트워크 파트너와 함께 세계 최대의 멀티플랫폼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월 162억 건의 조회 수를 올리고 있다. 브로드밴드TV의 콘텐츠 제작자에는 다수 주요 미디어 브랜드가 망라돼 있다. 유튜브 상에서 가장 큰 규모와 인기를 자랑하는 게임 네트워크 TGN, 최대 힙합 음악 네트워크 오포지션(Opposition), 1위 전자 댄스 음악(EDM) 네트워크인 WIMSIC, 굴지의 어린이/가족 방송인 후플라키즈(HooplaKidz), 허핑턴포스트와 제휴로 탄생한 차세대 시민 저널리즘 브랜드 아웃스피크 등이 대표적이다. 브로드밴드TV는 최근 BMG와 손잡고 모든 플랫폼에 걸쳐 음악 아티스트를 발굴, 양성, 서비스하는 조인트 벤처 윈드폴(Windfall)을 선보였으며, NBA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농구 문화에 초점을 맞춘 제작자를 발굴, 육성하는 NBA플레이메이커를 공개했다. 브로드밴드TV는 팬이 업로드한 콘텐츠를 감지, 관리하는 VISO NOVI와 시청자를 확대하고 프리미엄 동영상 조회 수를 높이기 위한 VISO 카탈리스트(VISO Catalyst) 등 온라인 동영상 분야에서 가장 앞선 여러 가지 혁신 기술을 개발했다. 유럽의 유수 엔터테인먼트 방송사 RTL그룹(RTL Group)은 2013년 6월 브로드밴드TV의 절대 지분을 인수했다. 두 회사는 브로드밴드TV의 글로벌 성장 전략을 촉진하기 위한 지속적인 전략적 제휴도 체결했다. RTL그룹의 초기투자(3600만 달러)는 회사의 계획된 투자 시리즈의 일부다. 웹사이트(www.bbtv.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IBC2016 일정

컨퍼런스: 2016년 9월 8~12일
전시: 2016년 9월 9~13일

자세한 정보는 ibc.org 에서 볼 수 있다.

IBC 컨퍼런스 - ibc.org/conference
IBC 전시 - ibc.org/discovermore
IBC 콘텐트 에브리웨어 - ibcCE.org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62900564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bc.org

연락처

IBC
버블 앤 스퀴크(Bubble & Squeak)
리즈 콕스(Liz Cox)
liz.cox@bubblesqueak.agency
07981 472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