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원다이애그노믹스게놈센터, 스스로 유전자분석할 수 있는 DTC 서비스 ‘진투미’ 론칭

인천--(뉴스와이어)--유전체분석 분자진단전문기업인 이원다이애그노믹스게놈센터(이하 EDGC)가 30일 보건복지부 고시로 시행되는 DTC 서비스로 진투미 (gene2me)라는 공식 DTC 서비스를 론칭한다.

*소비자가 의료기관을 거치지 않고 직접 유전자분석을 의뢰하여 진행되는 Direct-to-Consumer (DTC) 서비스

EDGC의 DTC 서비스인 진투미는 질병 유무에 관계없이 누구나 높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탈모, 체질량지수, 피부, 비타민C, 혈당 조절, 혈압 조절 등 12가지 항목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자사 웹사이트를 통해 이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EDGC는 산전기형아검사 유전체분석 진단서비스를 시작으로 국내 대형 병원 및 의료재단 등의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으며 유전성 유방암 유전자 검사인 브라케어 서비스, 산전기형아검사 정도관리 물질인 나이스체크 등 수준 높은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고 있다.

이를 통해 유전체분석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으며 최근에는 세계 최대 유전체분석 기업인 일루미나사의 천만명 유전체분석을 목표로 하는 글로벌 콘소시움에서 아시아 유일의 파트너사로 선정됨으로써 국내 및 해외에서 EDGC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한편, EDGC는 진투미 서비스의 대중화를 위하여 국내 대형 보험 파트너사뿐만 아니라 주요 아시아 파트너사들과도 업무협력 중에 있다.

EDGC의 이민섭 대표는 “그동안 해외의 유전자 산업을 따라가기만 하던 데서 벗어나 2016년을 전세계 유전자 산업을 리드하는 새로운 원년으로 보고 진투미를 시작으로 하반기에 지속적으로 발표할 신제품에 대해 기대해 줄 것”을 당부했다.

진투미: http://www.gene2.me

웹사이트: http://www.edgc.com/

연락처

이원다이애그노믹스게놈센터
나희영
032-210-233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