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여름철 피부 고민 덜어줄 스페셜 에디션 3종 출시

강렬한 자외선 및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보호·진정 해줄 제품

비비크림 및 자외선 차단제 등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프로텍션 듀오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을 위한 모이스춰라이저 대용량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6-07-01 09:33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뷰티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가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은 강렬한 자외선은 물론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한정 판매된다. 셀퓨전씨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획세트와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 스페셜 에디션까지 특별함을 더했다.

첫 번째 스페셜 에디션 ‘스킨 블레미쉬 밤 기획세트’는 셀퓨전씨의 베스트셀러 ‘스킨 블레미쉬 밤’ 정품과 휴대용, ‘레이저 썬스크린 100’ 휴대용으로 구성됐다. ‘스킨 블레미쉬 밤’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결점을 커버해 주는 비비크림이다. 캐모마일꽃 추출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스트레스 받은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레이저 썬스크린 100’은 무기계와 유기계 자외선 차단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손상된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은 ‘인텐시브 리페어 키트’다. 시술 및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재생시켜주는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키트는 강한 자외선에 노출되는 여름 휴가 시즌 바캉스 파우치로 사용하기 좋다. 저자극 클렌저, 진정토너, 진정 및 재생크림, 저자극 자외선 차단제, 비비크림 등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단계별 스킨케어 미니어처 6종으로 구성된 인텐시브 리페어 키트는 30만원 상당의 셀퓨전씨 대표 제품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리미티드 에디션 모이스춰 옥시젠’은 시술이나 외부 자극에 민감해진 피부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피부 진정 및 보습에 효과적인 트레할로스, 알로에베라잎즙 성분이 들어 있으며, 비타민E가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기존 50ml에서 80ml로 용량은 늘리고 가격은 그대로 제공한다.

셀퓨전씨의 스페셜 에디션 3종은 전국 병·의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셀퓨전씨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습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