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17주년 맞아 비틀즈 굿즈 제공
비틀즈 굿즈는 유니버설 사와의 정식 계약을 통해 제작된 것으로 이벤트 대상 도서를 포함해 5만원 이상, 또는 전자책 3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일리지 2천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상품에 사용된 이미지들은 비틀즈 팬이라면 누구나 익숙한 앨범 자켓, 로고 등을 활용해 만들었다. 1일 오전 공개된 비틀즈 굿즈는 공개되자마자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었다. 트위터 이용 고객들은 ‘비틀즈 굿즈라니 대단하다’, ‘비틀즈 굿즈만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자체 제작한 ‘Born to Read 에코백’ 을 비롯, 17주년을 맞아 정세랑, 배명훈, 윤이형 등 17명의 작가에게 ‘17’을 소재로 청탁한 엽편 소설을 묶은 책자 <열 일곱>, 17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바로크 뮤직 샘플러 음반 등도 마일리지 2천점으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17주년 기념 샘플러 음반에는 Glossa / Channel Classics / Accent 등 7개의 바로크 시대 전문 레이블의 화려하고 아름다운 연주들이 24트랙으로 수록되었다.
한편 알라딘은 17주년을 맞아, 그간 고객들의 구매 내역을 정리한 <당신의 기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알라딘 고객들은 본 서비스를 통해 알라딘 가입 후부터 현재까지의 구매 내역 및 많이 구매한 분야, 종이책, 전자책, 중고책 구매 기록, 성별/지역별 구매 순위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알라딘은 본 기록을 보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선착순 1백명에게 적립금 1천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알라딘에서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에 투표하는 모든 고객에게 역시 적립금 1천원을 제공한다.
알라딘은 이 외에도 전자책 17종 단독 판매, 메이저 클래식 레이블 할인, 외국도서 80% 할인전, 중고 도서 17만 부 판매가를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 서점 알라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7주년 이벤트 페이지: http://www.aladin.co.kr/events/wevent.aspx?EventId...
웹사이트: http://www.aladin.co.kr
연락처
알라딘
마케팅팀
조선아
02-6913-2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