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북스, 병원 마케팅 전문가 전아영 작가의 ‘1년 안에 병원 매출 10배 올리기’ 출간

뉴스 제공
위닝북스
2016-07-01 15:29
서울--(뉴스와이어)--날이 갈수록 떨어지는 병원 매출 때문에 걱정하는 병원 관계자들의 필독서, ‘1년 안에 병원 매출 10배 올리기’가 출간됐다.

이 책에는 불황을 모르고 잘나가는 병원의 성공하는 비법과 실전에서 적용 가능한 마케팅 노하우가 담겨있다.

이제는 진료만 잘하면 되는 시대는 끝났다. 진료는 기본,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을 사로잡는 병원만이 살아남을 수 있다. 과거 병원이 별로 없던 시절과는 달리, 실력 있는 의사와 병원의 수가 크게 증가했다. 집 앞은 아니더라도 멀지 않은 곳에 대형병원이 있고, 조금만 번화가 거리에 나가면 건물에 붙어있는 병원 간판들은 물론, 대중교통의 광고판이나 인터넷광고사이트에도 병원 광고가 가득하다. 그만큼 고객은 선택의 폭이 넓어졌고, 기준 또한 높아졌다는 뜻이다.

병원에서는 고객의 선택을 받기위해 너도나도 온·오프라인 광고를 하는 곳도 늘어났다. 그러나 비용에 비해 매출을 올리지 못하는 게 현실이다. 다른 병원이 돈을 들여 마케팅을 한다고 무조건 따라 해선 안 된다. 어느 병원에서나 볼 수 있는 마케팅으로는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없기 때문이다.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무작정 병원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보다 병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에 어떻게 가치를 더하느냐가 더 중요하다.

그렇다면 경쟁 병원들 사이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어떻게 해야 고객의 선택을 받아 불황에서도 잘나가는 성공한 병원이 될 수 있을까? ‘1년 안에 병원 매출 10배 올리기’에는 이러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줄 명쾌한 답변이 들어있다.

현재 ‘말리언스’의 대표이자 치과건강보험 강사로 활동 중인 저자 전아영은 이 책에 치과위생사로 지낸 7년 동안 실무에서 익힌 마케팅 이론과 경험을 토대로 차별화된 서비스 성공사례를 알기 쉽게 정리해 놓았다.

‘병원만의 차별화된 콘텐츠에 자신의 꿈 더하기’를 추구하며 병원 마케팅 전문 코칭 및 강연을 펼치고 있는 작가는 “병원의 모든 구성원이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진정성을 담아 가치 있는 콘텐츠로 만들어 것이 진짜 성공하는 방법“이라며 ”자신이 꿈꿔 온 것들을 모든 구성원과 함께 콘텐츠로 만들어 나가는 즐거움! 그 즐거움 속에 병원 매출의 성장의 비밀이 들어 있다”고 말했다.

병원의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담당했던 평범한 치과위생사에서 병·의원 교육 및 마케팅 컨설턴트 대표로 거듭난 저자의 성공 마케팅 노하우를 ‘1년 안에 병원 매출 10배 올리기’에서 배워 보자.

위닝북스 개요

위닝북스는 퍼스널브랜딩 전문 출판사이다. 저서를 통해 칼럼 기고, 강연, 코칭, 컨설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철저한 기획 출판을 통해 최단기간, 최고의 성과를 이끌어낸다. 저술-원고-강연의 시스템을 통한 출판사 중심이 아닌 오직 ‘저자 중심’의 브랜딩을 지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books.co.kr/

연락처

위닝북스
권동희 대표
070-4024-7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