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와우, 신차용 세라믹코팅제 ‘클리어FX’ 런칭

짜깁기 제품이 아닌 100% 미국산

강한 스크레치 내성이 최대 장점

뉴스 제공
오토와우
2016-07-04 10:00
고양--(뉴스와이어)--자동차 익스테리어 프렌차이즈 업체인 ‘(주)오토와우’(대표 황근원)가 국내 독점 브랜드인 XPEL과 RestorFX에 이어 신차용 세라믹코팅제인 클리어FX(ClearFX)를 공식 런칭하고 국내에 공급하기 위해 시공점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클리어FX 세라믹코팅제는 리스터FX사가 생산하는 제품으로 100% 미국산이며 시공시 차량 표면 강도를 강화하여 긁힘 저항성을 높여주고 한번 경화 되면 시각적 선명도와 함께 하이퍼 강도의 벗겨지지 않는 고강도 표면을 만든다.

(주)오토와우 대표 황근원은 “현재 국내에는 원산지도 모르는 짜깁기 코팅제와 중국산 등 저가의 코팅제가 난무한 상황에서 클리어FX 세라믹코팅제는 소비자에게 올바른 자동차 코팅제의 방향을 제시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클리어FX의 시공점이 되기 위한 조건은 업체 사업자등록증 제출과 함께 간단한 계약서 작성으로 매우 간단하게 진행된다.

시공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토와우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오토와우(AUTOWAW INC) 개요

(주)오토와우(AUTOWAW INC)는 세계최고의 페인트프로텍션필름(PPF)을 생산하는 미국 엑스펠(XPEL)사의 한국 공식총판이자 바르는 클리어 코트인 리스터FX 한국 공식총판으로 차량 익스테리어 문화의 선두주자 역할을 다하고 있으며 시공점과 고객에게 최대의 서비스 제공과 지속적인 관리를 추구하고 있다.

클리어FX 홈페이지: http://clearfx.co.kr
리스터FX 홈페이지: http://restorfx.co.kr

웹사이트: http://www.xpelkorea.com

연락처

(주)오토와우
이준표 이사
070-8816-35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