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 장벽을 낮춘 마케팅 플랫폼 ‘미디언스’ 출시

국내 최초 자동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으로 업계 선도

광고주 · 인플루언서 모두 쉽고 편리한 캠페인 수행 가능해져

뉴스 제공
미디언스
2016-07-04 12:00
서울--(뉴스와이어)--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기업 미디언스(대표 김태빈)가 자동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미디언스(MEDIANCE)’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자동화된 플랫폼을 통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서비스하는 기업은 미디언스가 국내 최초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인기를 바탕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지만, 많은 광고주가 비용 부담과 마케팅 성과 측정의 제약 등으로 캠페인 수행에 어려움을 느껴 왔다. 이에 미디언스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목표로 5월 9일 자동화된 플랫폼을 출시하게 됐다.

미디언스 플랫폼을 통해 광고주는 캠페인 목표와 예산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인플루언서 역시 간단한 절차를 거쳐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미디언스는 캠페인 집행 시점부터 실시간 지표를 제공하여 광고 효율을 편리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게 함으로써 효율적인 마케팅을 원하는 광고주, 수익성과 지속가능성을 필요로 하는 인플루언서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태빈 미디언스 대표는 “실제로 최근 미디언스를 통해 진행한 캠페인들은 인스타그램 게시물 평균 2배 이상의 덧글과 공감을 이끌어내며 뛰어난 효율을 기록해 왔다”며 마케팅 효과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는 한편 “장기적으로는 중소기업과 자영업자, 그리고 소규모 인플루언서들이 상생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미디언스 개요

미디언스는 2016년 3월 22일 설립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기업으로, 동명의 플랫폼 ‘미디언스’(MEDIANCE)를 통해 자동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고주와 인플루언서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모든 과정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화하고 캠페인 지표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양측 모두에게 최고의 효율과 만족을 제공하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미디언스: http://www.mediance.co.kr

웹사이트: http://www.mediance.co.kr/

연락처

미디언스
김태빈 대표
02-515-03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