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고급스러운 메탈 컬러의 ‘파워스틱’ 신제품 출시

기존 5종 색상에 고급스러운 메탈 컬러의 ‘샤틴 골드’, ‘샤틴 실버’ 추가

대용량 배터리와 고출력 모터의 조합으로 완성한 강력한 흡입력

상황에 따라 핸디/롱브러시/스틱 3가지 타입으로 편리하게 활용 가능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6-07-05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5일 고급스러운 메탈 컬러의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을 출시했다.

지난 2월 국내에서 첫 출시된 ‘파워스틱’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스틱 청소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삼성 청소기 ‘파워 시리즈’의 대표적인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다.

삼성전자는 기존 5종의 색상(크롬 데코 에어본/멜롯 퍼플/팝 옐로우/딥블루/팝레드)에 오래 두고 사용하고 싶은 ‘샤틴 골드’와 적극적인 활동력을 표현하는 ‘샤틴 실버’의 프리미엄 색상 2종을 추가하며 ‘파워스틱’ 구매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삼성 ‘파워스틱’은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중 최대인 21.6V 대용량 배터리와 강력한 고출력 모터의 조합으로 완성한 최강 흡입력으로 먼지나 머리카락은 물론 쌀알과 모래알 같은 비교적 무거운 입자도 한번에 잘 흡입할 수 있다.

기존 삼성전자 스틱 청소기 대비 약 40% 가벼워진 2.7kg의 무게와, 좌우 180도 상하 90도까지 회전하는 ‘이지핸들링’ 기능으로 보다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해 자유롭고 유연한 조작이 가능하다.

또 먼지통과 브러시에 적용된 ‘이지클린’ 기능으로 레버만 당기면 뭉쳐있던 먼지와 머리카락 등이 쉽게 분리돼 뒤처리가 깔끔하다.

이 밖에도 핸디 청소기를 분리해 간편하게 간단한 청소를 할 수 있고, 새로 추가된 틈새 롱브러시를 핸디 청소기에 결합하면 손이 닿지 않는 구석이나 천장 등의 먼지까지 쉽고 편리하게 청소할 수 있어 삼성 ‘파워스틱’ 한 대로 상황에 맞게 ▲핸디, ▲롱브러시, ▲스틱의 3가지 타입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는 삼성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 주는 ‘파워스틱’과 같은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청소기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파워스틱’ 신모델 2종은 ‘샤틴 실버’와 ‘샤틴 골드’ 두 색상으로, 출고가는 36만 9천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노나리
02-3406-222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