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핑몰 엔터식스, 핫 썸머 바캉스 파티 프로모션 실시

뉴스 제공
엔터식스
2016-07-05 10:15
서울--(뉴스와이어)--패션쇼핑몰 엔터식스(대표 김상대)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하여 10일까지 1차 바캉스 파티 및 서프라이즈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우선 바캉스 특별 이벤트로 모든 구매 고객 대상 ‘리솜스파캐슬(덕산) 천천향 스파’ 50% 할인권과 ‘리솜포레스트(제천) 해브나인힐링 스파’ 45% 할인권을 증정하고, 4만 원 이상 구매 시 컬러풀 바캉스 젤리비치백을 증정하며 온라인에서는 추첨을 통해 ‘덕산 스파캐슬 초대권’ 1인 2매를 증정한다. 또 장마철을 맞아 평일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엔터식스 고급우산을 증정한다.

이 외 풍성한 문화공연 이벤트와 다양한 주말 체험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평일 서프라이즈카드 회원 고객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뮤지컬 ‘알타보이즈 관람권’ 2매, 주말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시아프2016 초대권’ 2매,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영화 ‘사다코vs카야코 예매권’ 2매를 증정하고, 주말에는 튜브고리 던지기 게임, 시크릿넘버 이벤트, 식스팩 모델과 사진 찍기, 타투 스티커 체험 등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은품과 함께 다양한 즐거움도 함께 제공한다.

‘패션쇼핑몰 엔터식스’와 관련하여 자세한 정보는 엔터식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확인할 수 있다.

엔터식스 개요

엔터식스는 365일 신상품을 판매하는 패션쇼핑몰로 쇼핑, 문화, 외식,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쇼핑 공간이다. 몰인몰(Mall in Mall) 형태로 운영되며 현재 왕십리역점, 동탄메타폴리스점, 강변테크노마트점, 상봉점,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등 다점포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tore.enter6.co.kr/

연락처

엔터식스
홍보팀
김미 주임
02-511-8588(내선 5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