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준비생을 위한 ‘위대한 시작 취업성공 프리패스’ 오픈

7월 29일까지 한정적으로 오픈, 자격증 및 공무원 수험생들 위한 파격혜택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05 11:49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한 ‘위대한 시작 프리패스’와 전문 자격증으로 취업스펙을 올리려는 취준생들을 위한 ‘취업성공 프리패스’를 오픈했다.

먼저, ‘위대한 시작 프리패스’는 한번의 수강신청으로 9급과 7급 공무원 외에 소방공무원과 경찰공무원 과정을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파격혜택을 담았다.

이 밖에 선착순 500명에게는 에듀윌 학원에서 현장강의를 2개월 간 수강할 수 있는 학원수강권을 증정하고, 공무원 아침영어 2개월 수강권과 공무원 면접특강, 에듀윌 자체 제작한 합격방석, 공무원 필수 최우선 보카 및 이디엄 교재, 학원 모의고사 전회차 응시권(1년)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합격축하 지원금 총 1억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30만원의 합격 축하금을 받을 수 있다.

취업스펙을 올리는데 꼭 필요한 ‘취업성공 프리패스’도 취준생들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취업성공 프리패스’는 취업스펙에 도움이 되는 전기기사, 소방설비기사, 전산세무회계 등 52개 자격증 과정을 1년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선택가능 자격증이 52개 과정이나 되기 때문에 공기업과 금융권, IT분야, 유통분야 등 원하는 취업분야에 따라 다양하게 전문 자격증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선착순 500명에게는 에듀윌 합격방석을 증정한다.

에듀윌 CM본부 이광원 본부장은 “합격에 대한 강한 의지를 갖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공무원 수험생 분들과 취업준비생 여러분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리고 싶어 이번에 위대한 시작 프리패스와 취업성공 프리패스를 준비하게 되었다”면서 “많은 분들이 프리패스를 통해 원하는 꿈을 꼭 이루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위대한 시작/취업성공 프리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를 7월 25일(월)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판에서 미션을 완료하면 총 1,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