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대표브랜드 ‘질경이’, GS왓슨스 입점

‘질경이’ 30% 할인 등 입점 기념 이벤트 실시

하우동천 질경이, 유통망 확대 통해 여성청결제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

뉴스 제공
질경이 코넥스 233990
2016-07-05 16:19
서울--(뉴스와이어)--여성청결제 대표브랜드 하우동천이 2일 헬스&뷰티 전문 스토어 ‘GS왓슨스’에 여성청결제 ‘질경이’ 입점을 개시했다.

이는 롯데 롭스(LOHB’s)에 이어 드럭스토어에 두번째 입점이며 앞으로 2030 젊은 고객들이 보다 더 쉽게 질경이를 찾을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더불어 ‘왓슨스’ 입점 기념으로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왓슨스’ 전국 57개 매장에서 2정, 4정 각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성청결제 ‘질경이’는 ‘Y존 토털케어’라는 타이틀로 여성청결제 시장에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질경이’는 냄새제거는 물론 보습·탄력·피부톤 개선 등 다양한 기능을 바탕으로 여성의 Y존을 종합적으로 관리해 주는 여성청결제이다.

또한 질경이는 제품의 안전성이 큰 이슈인 요즘 자연유래 성분을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촉시키는 제품이다. ‘질경이’는 11가지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만 4세 이상 여성이라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향료 및 화학 계면활성제, 합성착색료 등이 포함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다.

또한 하우동천은 드럭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새로운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2030 젊은 여성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2정, 4정 소량세트로 구성되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이번에 선보인 드럭스토어용 세트는 패키지만 다를 뿐 기존 판매되는 ‘질경이’와 동일한 성분과 함량을 유지한 제품이라는 것이 하우동천 관계자의 설명이다.

하우동천은 드럭스토어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롯데홈쇼핑, NS홈쇼핑, CJ오쇼핑 외 TV홈쇼핑 채널 확장을 준비하고 있다. 이외에도 온라인 및 SM면세점, 드럭스토어, 전국 약국 등 유통망 확장을 통해 여성청결제 시장 점유율을 확대 하고 있다.

하우동천은 ‘롭스’에 이어 ‘왓슨스’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여성청결제 ‘질경이’를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유통망을 확대하여 앞으로 여성청결제 대표 브랜드로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의의를 밝혔다.

한편 ㈜하우동천은 부설 연구소에서 진행 중인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질염 예방 및 치료용 조성물’에 대한 국내 및 세계 6개국 글로벌 특허와 ‘질이완증 및 질건조증 예방 및 치료용 약학 조성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우동천 의약품 사업부에서는 무항생제 질 내 삽입용 질염치료제를 개발 중이며 고대구로병원, 차병원과 함께 임상 2상을 진행 중이다.

웹사이트: http://jilgyungyi.com

연락처

하우동천
홍보대행 피알비즈
박인애 AE
070-5001-26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