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트너-신세계아이앤씨, 기업용 협업 서비스 그랩(GRAP) 출시

업무 효율 높이고 사생활 분리…기업용 솔루션

뉴스 제공
파트너
2016-07-06 11:57
서울--(뉴스와이어)--(주)파트너(대표 마현규)가 신세계아이앤씨(대표 김장욱)와 협력하여 업무 효율은 높이고 사생활은 분리하는 협업 서비스 ‘그랩(GRAP)’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그랩은 업무용 메신저, SMS, 업무 그룹, 소셜네트워크(SNS) 등을 통합하여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효율을 높이고 협업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서비스이다.

그랩은 간편한 채팅을 통해 사내 구성원 간 실시간 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는 업무용 메신저, 뉴스피드(게시판), 일정, 파일 검색 등을 통해 팀 별, 업무 별 구성원 간 협업이 가능한 ‘업무 그룹’ 기능이 있어 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근태 시스템 연동을 통해 퇴근시간 이후에는 알림을 받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으며 동료의 휴무, 출장, 근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업무용 메신저가 주는 스트레스를 줄였다.

신세계아이앤씨 ITO 사업부장 서정원 상무는 “그랩은 신세계 그룹에서 2년간 테스트를 거쳐 안정화된 제품으로 그 효과를 이미 입증했다”며 “고객의 효율적인 협업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최선을 다한 제품으로, Premier IT Partner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랩은 현재 스타벅스, 신세계 L&B 및 대덕전자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N사 등 여러 기업이 현재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파트너는 기존에 개인용 메신저를 사용해 업무를 할 때는 업무와 사생활이 분리되지 않아서 불편했는데 그랩을 사용한 뒤 이러한 문제가 해결되었다며 업무 그룹 기능을 통해 일정, 파일을 손쉽게 공유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밝혔다.

기업용 협업 서비스 그랩은 현재 홈페이지와 아이폰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grap.io

연락처

파트너
이은지 매니저
1661-46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