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2년 연속 정부3.0 우수기관으로 선정

2016-07-06 13:37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길수)이 행정자치부가 주관하는 ‘정부3.0 지방공기업 평가’에서 2년 연속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행정자치부는 4일 139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2015년 한 해 동안 각 기관이 수행한 정부3.0 추진실적을 평가한 결과 금천구시설관리공단 등 34개 지방공기업이 정부3.0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이번 평가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 셔틀버스 위치 알리미 스마트폰 어플 구축을 통한 실시간 맞춤형 서비스 제공, 원스톱(One-stop) 서비스체계 구축을 통한 민원서비스 분야 일하는 방식의 개선, 구립도서관과 작은도서관 간의 협업을 통한 주민편의 제고, 사전정보공표 분야 내실화로 기업경영의 투명성을 확보한 사례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문길수 이사장은 “앞으로도 개방, 공유, 소통, 협력의 정부3.0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국민 맞춤형 서비스와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통해 기업경쟁력 강화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립도서관 및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잔디축구장·금나래아트홀 등 문화체육시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 시설관리,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지원팀
정송림
02-809-0061~7
070-4633-31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