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리얼 도전기 프로젝트 ‘우아한도전’ 실시

‘최고 득점자를 맞춰라’ 투표 이벤트와 함께 서포터즈 모집 중, 푸짐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06 15:45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하 한능검) 100% 리얼 도전기 프로젝트 ‘우아한도전(우리들의 아름다운 한국사 도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우아한도전’은 에듀윌 브랜드마케팅 팀원들이 한능검 수험생이 되어 에듀윌 교재로 학습 후 오는 8월 13일(토) 실시될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직접 도전하는 리얼 도전기이다.

에듀윌 브랜드마케팅 이진수 팀장은 “한능검 수험생들의 입장이 되어 함께 공감하고, 교재를 직접 체험해 보기 위해 이번 ‘우아한도전’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에듀윌 한능검 ‘우아한도전’은 현재 영상으로 제작되어 큰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에듀윌은 ‘우아한도전’을 기념해 ‘최고 득점자를 맞춰라! 투표하기 이벤트’와 ‘한국사 서포터즈 모집’도 진행 중이다.

먼저, ‘최고 득점자를 맞춰라! 투표하기 이벤트’는 8월 한능검에 도전하는 8명의 팀원 중 1등이 예상되는 팀원에게 투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10만원)과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정답자 전원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에듀윌 브랜드마케팅 팀원들과 함께 한능검에 도전할 서포터즈도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총 50명 모집예정이며, 서포터즈에게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 끝장 고급 교재와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또한 응시료 지원 혜택과 활동우수자에게는 장원급제 장학급 100만원이 증정된다.

이벤트는 에듀윌 블로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은 7월 4일(월)부터 13일(수)까지 10일 간이다.

‘우아한도전’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블로그를 참조하면 된다.

에듀윌 블로그: http://blog.naver.com/yellowfriday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