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 위메프 모공 관리 기획전 실시

7월 10일까지 위메프에서 여름맞이 모공관리 기획전 진행

판매 기간 동안 전 구매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 동시 진행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천원 할인쿠폰 지급 및 무료배송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6-07-07 09:15
서울--(뉴스와이어)--뜨거운 햇빛으로 인한 왕성한 피지 분비로 넓어진 모공이 유독 눈에 띄는 계절, 여름이다. 피부의 열기를 다독이는 수딩 케어에만 신경쓰는 것이 아닌 넒어진 모공도 꽉 조여주는 케어도 필요하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여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위메프에서 7월 10일까지 모공기획전을 실시한다.

대표적인 모공 고민인 블랙헤드 제거를 위한 블랙헤드 삼총사(포어 딥클렌저, 퓨리 파잉 마스크, 울트라 세럼)와 포어 매직 히팅 젤, 넓어진 모공을 조여줄 포어 타이트닝 세럼, 자는 동안에도 모공을 관리해주는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포어 타이트닝 세럼과 포어 매직 히팅 젤, 오버나이트 포어 타이트너는 중국위생허가(CFDA)를 득한 제품으로 중국에서도 인기 있는 제품이다. 또한 모공 수축 앰플인 ‘포어 매직 앰플’은 매진을 기록하며 이번 기획전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판매 기간 동안 전 구매고객 대상으로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본 기획전을 통해 제품 구입 후 퀴즈의 정답을 맞추는 고객에게는 100% 선물이 증정된다. 또한, 해당 딜에 대한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들 중 기획전 종료 후 20명을 추첨하여 스팟 세럼 ‘블레미쉬 포션’ 정품을 증정한다. 그리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5천원 할인쿠폰과 무료 배송의 혜택이 주어진다.

여름 모공 관리를 위한 BRTC(비알티씨)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BRTC(비알티씨)를 소유한 코스메틱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5건, 미국식품의약국 (FDA) 150건, 국제화장품원료집 (ICID) 52건, 특허 47건을 보유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서 2016 중국 상해 뷰티 엑스포에 참가했고, 최근 국민일보에서 주관하는 ‘2016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어워드’에서 화장품(기초스킨케어)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16 미스코리아 대회를 후원하며 K-뷰티를 전파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개요

아미코스메틱은 2006년에 설립된 화장품회사이다. 식품성 재료를 이용한 특허 과학과 전문 임상 기기를 이용한 스킨 케어의 효과를 통해 기능성 스킨 케어, 내추럴 스킨 케어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BRTC: http://www.brtc.co.kr
위메프: http://www.wemakeprice.com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주)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마주현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