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페라, 피부 턴오버 케어를 위한 ‘스피큐렌 앰플’ 출시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스피큘 함유

묵은 각질 탈락, 주름, 탄력, 안색,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

8일 오전 6시부터 롯데홈쇼핑서 론칭 방송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6-07-07 09:54
서울--(뉴스와이어)--원더에이징 코스메틱 브랜드 리페라(Repaira)가 주름, 탄력, 안색, 피부결 개선을 도와주는 미세침 제형 앰플인 ‘스피큐렌 앰플(Spicullen Ampoule)’을 출시한다.

‘스피큐렌 앰플’은 독일산 자연 유래 스피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잠들어 있는 피부를 깨우고 정상적인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려주는 스페셜 케어 제품이다. 스피큘은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해면동물에서 추출한 미세침 제형의 자연 유래 물질로 독일에서는 이미 수십년 전부터 여드름 및 문제성 피부 관리를 위해 사용할 정도로 그 효과가 입증된 성분이다.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은 리페라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 상태의 스피큘을 고르게 나노화해 자극 없이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준다. 피부 속으로 안전하게 침투한 스피큘은 묵은 각질과 함께 탈락하며 정상적인 턴오버 주기를 되돌려주고 주름, 탄력, 안색,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국제 특허 성분인 CMS REPAIR를 비롯한 리페라만의 독자 성분은 물론 백미꽃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등 주름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천연 유래 성분들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가꿔준다.

‘스피큐렌 앰플’과 함께 선보이는 ‘스피큐렌 원더 크림(Spicullen Wonder Cream)’은 유해환경 및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자극받은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고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스피큐렌 앰플로 피부 턴오버 주기를 되돌린 후 피부 진정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특허 성분이 들어 있어 안티에이징을 위한 데일리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리페라는 최근 에스테틱이나 피부과 시술 비용이 부담스러워 간단한 홈케어로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족’이 늘어나고 있다며 이러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한 ‘스피큐렌 앰플’이 홈케어족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뜨거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리페라 스피큐렌 앰플은 8일(금) 오전 6시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페라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씨엠에스랩 개요

씨엠에스랩(CMS LAB)은 병의원 채널 기반의 메디컬 뷰티 노하우와 끊임없는 신뢰와 혁신, 기술력 기반의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를 국내외에 제공하는 메디컬 뷰티 전문 회사다.현재 국내 4,000여 병의원 및 유럽, 미주, 아시아, 남미 등 전세계 42개국에 진출해있습니다. 대표 브랜드로는 셀퓨전씨(Cell Fusion C)와 리페라(REPAIRA), 스위스킨(suiskin)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장서윤 차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