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컴퍼니즈 산하 어시스트카드 스몰라인, 쿠바 아씨스뚜르와 의향서 체결

2016-07-07 10:4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타 컴퍼니즈(Starr Companies)는 자사의 완전 자회사인 어시스트 카드 스몰라인(Assist Card Smalline S.A., 이하 어시스트 카드)이 쿠바 현지 회사인 아씨스뚜르(Asistur S.A., 이하 아씨스뚜르)와 늘어나는 쿠바 인가 여행자에 대해 여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의 의향서를 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양사 의향서 체결은 최근 쿠바 컨소시엄(Cuba Consortium)의 쿠바 아바나 방문 기간 중 이뤄졌다. 모리스 R 그린버그(Maurice R. Greenberg) 스타 컴퍼니즈 회장은 “이러한 의향서 체결은 미국과 쿠바 기업 간 교역을 확대하는 데 중요한 단계”라며 “향후 지속적인 노력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쿠바 컨소시엄은 미국과 쿠바 관계 개선을 위한 건전한 대외 및 국내 정책을 추진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기관이다. 이 컨소시엄은 낸시 카세바움 베이커(Nancy Kassebaum Baker) 전 상원의원(공화당-캔자스)과 톰 대슐(Tom Daschle) 전 상원의원(민주당=사우스 다코타)이 공동 의장으로 있는 자문 위원회의 자문을 받는다. 자문위원회는 전직 관료, 사상가, 창립 회원인 그린버그를 포함한 국제 비즈니스 리더로 구성돼 있다.

스타 컴퍼니즈는 스타 인터내셔널 컴퍼니(Starr International Company, Inc.) 산하 보험/여행 지원 회사와 계열사 운영 및 CV스타 앤 코(C.V. Starr & Co., Inc.)와 그 계열사의 투자 사업을 위해 세계에서 사용하는 마케팅 명칭이다. 스타는 5개 대륙에 진출한 유수 보험 및 투자 기업이다. 스타는 산하 보험사를 운영하며 손해, 재해, 상해 및 건강 보험 상품과 항공, 해상, 에너지, 초과 손해보험 등 광범위한 특수 보험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스타 산하 보험 부문 계열사 중 미국, 버뮤다, 홍콩, 싱가포르 지사는 각각 AM베스트(A.M. Best)의 ‘A’(최우수) 평가 등급을 획득했다. 스타-로이드(Lloyd) 신디케이트는 스탠다드앤푸어스(Standard & Poor’s) 평가에서 ‘A+’(건전) 등급을 받았다. 스타의 보험부문 중국 지사는 AM 베스트 ‘A-’(우수) 등급을 받았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starrcompanies.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7060058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arrcompanies.com

연락처

스타 컴퍼니즈(Starr Companies)
폴라 네그로(Paula Negro)
콘텐츠/커뮤니케이션/언론홍보 이사
212-884-0561
paula.negro@starrcompan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