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6년 행정사 1차 시험 ‘기출문제 해설특강 및 총평’ 무료제공

향후 행정사 시험 출제경향과 문제 유형 파악에 도움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07 11:15
서울--(뉴스와이어)--행정사 전문 온라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지난 6월 11일(토) 실시된 2016년 제4회 행정사 1차 시험 ‘기출문제 해설특강 및 총평’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기출문제 해설특강 및 총평’은 행정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시험 출제경향과 문제 유형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했다.

기출문제 해설특강의 경우 민법 총칙과 행정법, 행정학개론 등 과목 별로 구성했다. PDF로 해설자료를 다운로드 받아 볼 수 있어 해설특강을 수강하기 전 문제를 먼저 살펴본다면 학습효과를 높이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2016년 제4회 행정사 1차 시험 기출문제 해설특강 외에도 10월 8일(토) 실시될 2차 시험을 위한 2015년 제3회 행정사 2차 시험 해설특강도 민법 계약과 행정절차론, 사무관리론, 행정사 실무법 등 과목 별로 무료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시험총평도 시험과목 별로 구성해 제공 중이다.

1차 시험과목별 출제경향을 살펴보면 민법총칙의 경우 지난 해에 비해 난이도가 낮아졌으며 판례중심의 학습과 기본이론 정리를 꾸준하게 해나간다면 충분히 고득점 달성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된다. 행정법은 기본기가 중요한 만큼 행정법 전반의 흐름을 파악하며 학습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며, 행정학개론은 확인형 문제와 영역별 필수 확인사항들이 다수 출제되어 사례를 통한 이해와 시험 맞춤형 개념 학습이 필요하다고 한다.

행정사란 다른 사람의 위임을 받아 행정기관에 제출하는 서류를 작성하거나 행정기관의 업무에 관련된 서류 번역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 자격자이다. 행정사 자격 취득 기회가 일부 공무원 경력자에서 누구나 시험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확대 되었으며, 일반행정사와 기술행정사, 외국어번역행정사로 구분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