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디맨드 전문 번역 플랫폼 ‘번역가들’, 실시간 2천원 번역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번역가 회원 600명 돌파 기념

iOS앱 출시 기념

뉴스 제공
밸류랩스
2016-07-07 15:23
서울--(뉴스와이어)--‘실시간 온디맨드 전문 번역 플랫폼’ 번역가들이 번역가 회원 600명 돌파를 기념해 실시간 2천원 번역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번역가들은 2천원 번역 쿠폰 100개를 증정한다. 증정되는 할인 쿠폰 번호는 ‘K8HKL’로 7월 한 달간 선착순 100명이 번역가들 앱과 피씨웹의 쿠폰 등록 메뉴에서 등록 후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번역가들 회원 600명 돌파와 안드로이드앱, PC웹 서비스에 이어 iOS앱을 출시하게 돼 마련됐다.

번역가들은 모바일앱, PC에서 번역을 의뢰하면 전문 번역가들에게 즉시 푸시와 이메일 알림이 가고 번역가들이 의뢰 지원, 납품하는 즉시적인 온디맨드 전문 번역 플랫폼이다.

그동안 번역을 하기 위해서는 번역 회사에 의뢰 후 견적을 받고 번역이 완성되기까지 일주일 남짓한 시간을 보냈어야 했다.

그러나 번역가들 플랫폼은 카카오택시와 같은 온디맨드 서비스로 번역문을 입력하면 글자수에 따라 바로 번역 비용을 확인할 수 있고 의뢰하면 ‘번역가들’의 다수 번역가들에게 푸시, 이메일이 발송돼 약 3문장 5분 내 납품이 가능하다. 정확한 비지니스 영어 이메일, 영어 면접, 논문 초록, 유학, 스타트업 서비스 다국어 번역 등을 빠르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interchat.io

연락처

밸류랩스
전략기획팀
임정수 차장
0505-300-06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