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챌린지, 올레tv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 입점

올레 IPTV 서비스인 올레kt 내 729번 채널에서 시청 가능

올레tv 입점 기념 이벤트로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에서 결제 시 KT TV 포인트 제공

뉴스 제공
에듀챌린지
2016-07-08 08:50
서울--(뉴스와이어)--유아교육 전문기업 에듀챌린지(대표 김우정)가 올레tv(CH.729)에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을 10일(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올레tv에 입점한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은 TV를 통해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을 신청하면 아이챌린지 프로그램에 구성되어 있는 영상교재를 VOD(주문형 비디오)로 보며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로 미리보기가 지원되어 신청 전 아이챌린지 프로그램 소개 내용은 물론 체험 영상을 TV로 볼 수 있다.

교재 신청은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의 구독하기 화면에서 리모콘으로 휴대폰 번호를 누르면 입력한 휴대전화로 판매 URL이 전송되어 모바일 결제가 가능, 매우 간편하게 구독 신청을 하고 교재를 받아 볼 수 있다. 구매한 아이챌린지의 영상교재는 구독 기간 동안 올레tv에서 구독 시작 월호부터 마감 월호까지 고화질의 VOD로 24시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TV 화면으로 VOD 진도 관리를 확인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 진도 관리가 가능하고, 아이챌린지의 다양한 이벤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에듀챌린지는 학습 효과가 매우 뛰어난 아이챌린지의 영상교재를 고화질의 VOD를 통해 볼 수 있는 데다 커리큘럼 확인이나 진도 관리도 쉬어 고객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에듀챌린지는 이번 올레tv 입점 기념 이벤트로 아이챌린지 TV 브랜드관에서 아이챌린지를 12개월 이상 구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올레tv 포인트 20,000원을 제공한다.

에듀챌린지 개요

아이챌린지는 만 1~6세 아이들에게 종합적인 학습 능력과 자기력을 키워 주는 유아교육 프로그램으로 교재, DVD, 교구가 서로 연계된 멀티미디어 오감 체험 학습을 통해 교육 효과가 극대화된다. 아이의 연령별 발달 단계에 따라 베이비(생후 6개월~만1세), 1단계(만 1~2세), 2단계(만 2~3세), 3단계(만 3~4세), 4단계(만 4~5세), 5단계(만 5~6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challenge.co.kr

연락처

에듀챌린지 홍보대행
키위피알
안은주
070-7858-785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