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외장하드 부문 ‘에누리 히트브랜드’ 수상

도시바 특유의 안정성 바탕으로 외장하드 부문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

뉴스 제공
주영통신
2016-07-08 09:00
서울--(뉴스와이어)--반도체 및 스토리지 전문기업 도시바 일렉트로닉스 코리아(이하 도시바)는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닷컴이 선정한 외장하드 부문 ‘2016년 히트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에누리 히트브랜드는 올 상반기 동안의 판매 실적을 통해 컴퓨터, 가전, 디지털, 라이프 등 4가지 분야에서 60개 부문의 브랜드를 선정했으며, 에누리닷컴의 내부 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 만족도, 관심도, 판매량 등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CM)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결정됐다.

2016 에누리 히트브랜드로 선정된 ‘도시바 칸비오 커넥트2(Toshiba CANVIO Connect2)’ 외장하드는 도시바 특유의 안정성과 스마트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으며 꾸준하게 판매실적을 이어오고 있다.

도시바 외장하드의 인기는 가격 대비 성능이 좋고 데이터 신뢰성이 우수하기 때문이며, 다양한 컬러의 미니멀한 디자인도 인기에 한몫하고 있다. 특히 여성 소비자의 구매가 예년보다 약 25%이상 늘고 있는 추세라는 점 또한 주목할 점이다. 이밖에도 도시바 외장하드는 업계최장인 무상 3년 A/S를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누리닷컴은 히트브랜드 선정을 기념해 선정된 제품을 대상으로 에누리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주영통신 개요

주영통신(주)은 1982년 동경반도체로 설립. 도시바, NEC, 현대반도체, PTI, 동양정밀 등의 총판사로 TTL, 메모리, 반도체 등의 국내유통을 시작으로, 1996년 주영통신으로 법인명을 변경했다. 이후 삼성전자 하드디스크 총판, 한국 후지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HDD 및 FDD 전문 유통업체로 진출했다. 2009년 도시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현재까지 외장하드, SSD, 엔터프라이즈 하드디스크 등 도시바 스토리지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국내 유통 비즈니스 및 기업 영업을 총괄 담당하고 있다. 최근 콤팩트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 탑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도시바 외장하드와 고성능, 높은 안정성으로 빠르게 국내 시장 공략에 성공한 도시바 SSD 등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16 에누리 히트브랜드: http://www.enuri.com/eventPlanZone/jsp/hitBrand_20...
도시바 칸비오 커넥트2 (2TB) 외장하드: http://www.enuri.com/view/Detailmulti.jsp?modelno=...

웹사이트: http://www.canvio.co.kr

연락처

주영통신 주식회사
박수제 과장
02-717-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