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운전면허 제1종 및 제2종 학과시험 문제집 최신판 출간

최신개정 추가문항 반영, 동영상형 문제 CD 제공

뉴스 제공
에듀윌
2016-07-08 11:34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운전면허 제1종과 제2종 학과시험 문제집을 각각 출간했다.

이번에 출간된 ‘에듀윌 합격! 운전면허 학과시험 문제집’은 2015년 10월부터 재 출제된 난폭 및 보복 운전 예방 관련 20문항, 15문항에서 12문항으로 개편된 동영상 문제, 법령 개정에 따른 문제의 수정 등을 반영한 최신판이다.

또한, 자동차운전면허 응시방법과 안내 및 PC 조작 요령 등 운전면허를 처음 접하는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을 수록했다. 유형별 문제로 구성된 실제 출제 문제와 같은 문제은행 732문제를 수록해 독학으로 어렵지 않게 운전면허 필기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실제 문제 유형인 문장형, 사진형, 일러스트형, 안전표지형, 동영상형의 문제들 중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는 문장형 문제를 핵심적으로 미리 익힐 수 있도록 ‘미리 보는 핵심이론’을 무료제공 한다. ‘미리 보는 핵심이론’은 에듀윌 도서몰에서 다운로드 받아 활용하면 된다.

학과시험 문제 중 동영상형 문제의 경우 CD에 담아 직접 동영상을 보며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했다.

운전면허 학과시험 문제집은 에듀윌 도서몰이나 대형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운전면허시험은 오는 11월부터 시험이 강화되어 문제은행 방식으로 출제되는 학과시험 문제 수가 1000개로 늘어나고, 보복운전과 이륜차 인도주행 금지관련 법률이 추가된다. 장내 기능시험도 주행거리를 300m로 늘리고, 5개의 평가항목이 더해질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도서 리뷰 이벤트’를 7월 31일(일)까지 진행한다.

에듀윌 도서를 읽고 리뷰를 작성해 인증을 받으면 포토 리뷰를 작성한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텍스트 리뷰 작성자 전원에게는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한, 우수 리뷰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이인희 차장
02-2650-3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