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한정판매 창립기념도시락 할인 판매 연장

뉴스 제공
한솥도시락
2016-07-08 15:31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대표 도시락전문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창립 23주년을 맞아 한정판매하고 있는 ‘창립기념도시락’이 출시 후 일주일도 채 지나지 않아 판매 종료를 하는 가맹점이 늘어나는 등 매장별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한솥은 23돌을 맞아 총 7만개의 ‘창립기념도시락’을 준비해 전국 690여개 매장에서 창립기념일인 7월 7일 단 하루 정상가에서 큰 폭으로 할인한 4,900원에 판매했다. 회사 측은 가맹점마다 제품이 날개 돋힌 듯 팔리며 일부 매장에서는 하루 만에 소진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창립기념도시락’은 국내에서 가장 큰 점보새우의 머리를 없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점보새우후라이와 쫄깃한 떡햄버그, 반달감자, 볶은김치, 채소샐러드 등으로 구성됐다.

한솥도시락은 도시락에 들어간 새우튀김이 보기 드물게 사이즈가 크고 살이 통통하게 꽉 차 맛과 식감이 뛰어나다며 다양한 밑반찬까지 푸짐하게 담아낸 정찬 도시락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낮추어 내놓은 점이 고객들에게 통한 것이라고 밝혔다. 밥도 품질이 뛰어나기로 소문난 강화도산 ‘신동진 단일미’를 도정한 후 15일 이내 사용하기 때문에 맛이 더욱 좋다고 덧붙였다.

‘창립기념도시락’은 7일 단 하루 할인행사를 진행하기로 했지만 고객들의 큰 지지로 제품 소진 시까지 연장해 할인가격(4900원)에 판매한다. 매장별로 판매종료가 된 곳도 있으니 도시락 구매 시 직원에게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회사 측은 당부했다.

웹사이트: http://www.hsd.co.kr

연락처

한솥도시락
02-585-1114

홍보대행
FC창업코리아
주아름
02-501-12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