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한 여름밤의 낭만을 더해줄 제2회 ‘나이트 세레니티 플리마켓’ 개최

‘세레니티 플리마켓’ 이번엔 나이트다

도심 속 시원한 옥상정원에서 야경을 즐기며 시원한 맥주까지

뉴스 제공
눈스퀘어
2016-07-12 08:00
서울--(뉴스와이어)--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30일(토)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7층 옥상정원에서 ‘나이트 세레니티 플리마켓’을 개최한다.

지난 달 명동 눈스퀘어가 개최한 세레니티 플리마켓은 무더운 낮 시간에 열렸음에도 불구하고 오픈과 동시에 사람들이 모여들어 성황을 이뤘다. 이날 세레니티 플리마켓을 찾은 고객은 약 4,000명.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열리게 된 이번 플리마켓은 자유롭게 맥주를 마시면서 쇼핑을 즐기는 ‘한 여름밤의 맥주파티’를 컨셉으로 한 ‘나이트 플리마켓’으로 준비됐다. 이를 위해 지난 달 플리마켓보다 디저트 셀러 라인업을 보완한 점이 매력적이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사전 SNS이벤트를 진행해 사전 신청자 100명에게는 행사 당일 사전 입장 혜택과 함께 병맥주를 무료로 증정하며 미성년자에게는 탄산수를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7월 15일(금)부터 7월 24일(일)까지 눈스퀘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아울러 눈스퀘어는 ‘쿨 서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7월 한달 간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에게는 CGV 영화예매권 2매(100명), 2등에게는 바디샵 샤워젤(200명), 3등에게는 눈스퀘어 카드지갑(400명)을 증정한다.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 후 안내데스크에서 응모권을 받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3일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눈스퀘어는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낮을 피해 선선한 밤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남산타워가 보이는 야경을 조망하며 쇼핑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나이트 세레니티 플리마켓을 기획하게 됐다며 2회 째를 맞는 세레니티 플리마켓이 명동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들에게도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세레니티 플리마켓은 드라이플라워, 액세서리, 패션잡화, 방향제, 인테리어소품, 핸드메이드 제품 판매자 총 40개팀이 참여하며, 지난 플리마켓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디저트 셀러의 라인업이 강화되어 다양한 먹거리들을 즐길 수 있다.

눈스퀘어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WAYLON) 샵 등과 같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더 마샬라, 버거비, 두끼, 스쿨푸드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스타벅스, 가온길, 디어 소피 등의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