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 빠지는 씨기어매트,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특별전 참여…최대 30%할인

뉴스 제공
티비에이
2016-07-12 09:00
서울--(뉴스와이어)--티비에이 (TBA Ltd.)가 공식 수입, 유통하고 있는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CGear)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 특별전에 참여한다.

신세계몰 ‘해피바이러스’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는 브랜드별 쇼핑기획전으로 씨기어(CGear)는 18일 자정까지 샌드프리 매트와 러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멜리사, 미니멜리사의 수입원 티비에이 (TBA Ltd.)가 국내 공식 런칭한 샌드프리 매트 씨기어(CGear)는 특허 받은 이중구조의 첨단기술로 매트에 떨어진 흙을 손으로 툭툭 쳐주기만 해도 밑으로 빠지고, 반대로 바닥의 모래나 흙은 매트위로 올라오지 못하게 만든 신개념의 아웃도어 매트로 캠핑 선진국 미국과 호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씨기어(CGear)는 샌드프리 매트와 샌드프리 러그 등 2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캠핑 매니아들을 위한 씨기어 매트는 고정용 D링이 부착되어 차량이나 텐트에 연결해 자외선 차단을 위한 그늘막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며 블루 플래드 체크의 러그는 해변 모래 위에서 사용하기 좋은 부드러운 소재로 유아와 아이를 둔 가정의 필수 아이템이다.

씨기어(CGear) 특별전은 7월 18일까지 일주일간 신세계 SSG몰에서 좀더 특별한 가격할인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연락처

티비에이
02-3447-2473

홍보대행
위즐커뮤니케이션
윤해인 실장
02-3446-49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