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2016년도 제4기 ‘KEPCO 대학생 서포터즈’ 출범

뉴스 제공
한국전력 코스피 015760
2016-07-12 09:29
서울--(뉴스와이어)--한국전력(사장 조환익)은 7월 12일(화) 오전 10시 한전 본사에서 2016년도 제4기 ‘KEPCO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KEPCO 대학생 서포터즈’는 열정과 창의력이 넘치는 전국 150명의 대학생이 8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되었으며, 전력서비스 전반에 대하여 서비스 모니터링과 개선사항을 발굴하고 온·오프라인에서 한국전력의 서비스와 제도를 국민들이 알기 쉽게 전달하는 소통메신저이자 서비스 이노베이터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서포터즈 임명장 수여, 활동 방안 발표, 자체 제작한 뮤직비디오 상영, 인기 개그우먼 신보라 씨가 진행한 CEO와 대한민국 청년과의 토크 콘서트 등의 시간을 갖고 앞으로의 일정과 활동 계획을 공유하였다.

조환익 사장은 “한전이 광주전남 혁신도시에서 빛가람 에너지밸리를 구축하고 에너지신산업과 글로벌 시장 공략 등 미래 먹거리 창출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는 중요한 시점에서 국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지를 받을수 있도록 서포터즈 여러분이 한전을 바로 알리고, 국민의 소리를 전해주는 소통의 가교 역할을 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토크콘서트에서 조환익 사장은 이 시대 청년들의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고 본인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명쾌한 해법을 제시하며 인생 선배로서 진솔한 조언을 전했다.

KEPCO 대학생 서포터즈는 ‘Powerful KEPCO를 만들어가는 Dynamic Mover’ 라는 슬로건으로 올 7월부터 11월까지 5개월간 활동하며, 정기적인 과제를 수행하면서 전력사업 현장을 경험하고 참신한 대학생의 시각에서 전력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하게 된다.

한국전력은 글로벌 기업으로서 최고의 전력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국민과 교감하고 소통하며 현장의 의견을 제도 개선에 적극 반영하여 ‘국민과 함께하는 든든한 행복 에너지 기업’으로 역할을 다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kepco.co.kr

연락처

한전
문화홍보실 언론홍보팀
061-345-31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