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 미라클, ‘카미스타’와 공식 유니폼 제작 업무협약 체결

카미스타 유니폼 제작으로 선수들에 좋은 원단과 맞춤형 유니폼 지원

2016-07-12 13:0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유일의 독립야구단인 연천 미라클이 ㈜태림어패럴(대표이사 윤현식)의 ‘카미스타(KAMISTA)’와 공식 유니폼 제작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맺음으로써 야구를 포기하지 않고 기적을 이루고자 하는 선수들에게 신축성이 좋고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으로 맞춤형 유니폼을 제작 받게 되었다.

‘카미스타’는 ㈜태림어패럴이 스포츠웨어의 생산과 수출 노하우를 축적해 2010년 런칭한 고기능성 스포츠브랜드이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공식 용품을 후원하고 있고 이에 힘입어 스포츠웨어 및 야구용품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MLB, NFL, NHL 등 북미 프로스포츠 유니폼 OEM 생산방식으로 그 기술을 인정받았다.

㈜태림어패럴 창업주인 윤종렬 회장은 경남 고성 출신으로 각종 단체에 운동복을 기증하고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0년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훈했다.

카미스타 윤현식 대표이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야구를 하고 있는 연천 미라클 선수들의 유니폼 제작 요청을 받고 큰 도움이 되는건 아니지만 보탬이 되고자 제작 지원하게 되었다. 그리고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선수들에게 앞으로도 지원하겠다”고 이번 협약의 배경을 말했다.

이에 연천 미라클 박정근 구단주는 “카미스타와 업무협약을 맺게 돼서 기쁘고 선수들이 카미스타에서 제작된 유니폼을 입고 더욱 훈련에 정진하여 모두 좋은 성과로 보답하기를 희망한다”며 “아울러 포기하지 않는 선수들을 위해 지원 협약을 맺어준 카미스타 윤현식 대표이사에게 감사드리고 꿈을 향해 도전하고 있는 선수들을 후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속 나타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 선수들이 착용하는 카미스타 어센틱 유니폼과 연습복은 추후 연천 미라클 구단 홈페이지에서 구매 할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 개요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ISG)은 스포츠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스포츠 아카데미, 스포츠 마케팅, 스포츠 매니지먼트, 스포츠온라인 포탈 사업이 4대 핵심 비즈니스이다.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을 운영하는 구단이다.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 http://www.miracle-baseball.com

웹사이트: http://www.isgkorea.com

연락처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ISG)
스포츠온라인사업부
황형범 팀장
02-583-77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