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백병원 노화방지클리닉, 뇌건강클리닉 동시개소

2005-09-26 11:57
서울--(뉴스와이어)--인제대학교 서울백병원(원장 김용봉)은 9월 26일 백병원 인당관2층에서 노화방지클리닉과 뇌건강클리닉의 개소식을 동시에 가졌다.

뇌건강클리닉은 국내 대학병원에서 처음으로 개소된 뇌 전문클리닉으로 치매를 걱정하는 40-50대 중년을 대상으로 신경과, 정신과, 가정의학과 전문의들이 뇌의 상태를 첨단 장비 등올 통해 평가하고 진단한다. 또한 "기억력 증진과 치매예방프로그램"을 개발하여 건강한 뇌, 치매없는 노년을 위하여 정보와 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노화방지클리닉은 임상영양 및 비만치료 전문의, 심혈관질환 전문의, 피부노화 치료 전문의로 구성된 의료진이 각종 정밀진단을 통해 노화에 따른 건강문제 전반에 대한 정확한 진단과 다양한 노화방지 프로그램을 1:1 상담을 통해 최적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이를 통해 고혈압, 이상지혈증 및 당뇨병의 유무, 기초대사량, 혈관의 노화(경화도), 심폐기능, 심장의 구조, 협심증, 심근경색증, 뇌혈관 동맥경화 및 중풍 유무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평가한다.

서울백병원은 앞으로 다가올 노령화시대에 대비하여 두개의 클리닉을 개소하고, 앞으로 내원객들에게 맞춤 진료서비스를 제공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노년을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paik.ac.kr

연락처

백병원 홍보실 02-2270-0532~3